The Champion 2023-2024 : 유럽축구 가이드북 The Champion 시리즈
한준 / 맥스미디어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올해 내가 받은 선물 중 가장 기쁘고 큰 선물♥

이 책을 받고 얼마나 기쁜지 그 어떤말로도 형용할 수가 없더라는~

설레임을 가득안고 포장지를 뜯었더란다. 

사은품과 함께 짠~!!! 


찐 행복... 


사은품 먼저 살펴보자. 


브로마이드! 사진 퀄리티 뭐냐구~~~ 완전 리얼.. 

생동감이 그대로 느껴진달까? wow!!

안방에서 젤 잘보이는곳에 부착완료. 

매일매일이 행복해진다요. 헤헤


살짝 아쉬운점은 접혀있어서 가운데 선이..ㅠ

다려볼까도 고민했지만..그냥 참고 붙이기로 함. 


표지에 실린 인물카드 8장. 

솔직히 몰랐던 분도 있어서.. 누구지? 했던 분(빅터 오시멘)도 있었다. 헤헤

이번기회에 알지뭐.

표지에 실릴만큼 앞으로 기대가 되는 스타들일테니 이름 꼭 외워두련다. 


그리고 미니 포토 스탠딩까지... 사진은 물론 뒷면에 아시안컵 일정이 수록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내년1월이지만 알람해놓구 꼭 보겠어요. 


이렇게 특별사은품까지 받고나니 저.. 완전 부자된느낌! 

좋으다~




ENGLAND, SPAIN, GERMANY, ITALY, 그리고 FRANCE까지 나눠 좋아하는 소속팀을 찾기쉽게 구분해놨다. 

관심은 있었으나 정보를 찾기힘들었던 소속팀과 선수들에 대해 공부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이적시장이 완료되는 8월이 지나고 발행하는

더 챔피언

올해는 누가 이적을 했는지 궁금하시죠?

당연 구단에서 제시하는 이적료야 선수의 몸값인지라 전 너무너무 궁금했지요.

근데 의외입니다.

제가 생각했던 인물들은 10위 밖이었다는;;

그럼 대체 누가 1,2,3위냔말인가??


이거보면서 저도 너무 인기있는 축구선수들만 꿰고있었나봅니다. 반성반성!


+

지난20여년간 최고의 이적선수와 최악의 이적선수들..

읽는재미가 있네요. ㅎㅎㅎ

선수와 구단의 합이 잘 맞아 대성하는가 하면 둘다 쪽박찬 경우가 되지요. 

그래서 에이전트의 역활이 중요한가봅니다. 


게다가 가장 충격적인 메시의 이적소식입니다

PSG에 있으며 음바페와 환상적인 조합이라 생각했는데

PSG를 떠나 미국으로 향했더라구요.

왜 MLS로 갔는지. 그곳에서의 어떤조건이 맞았는지 궁금했는데 다행스럽게도 기사가 나와있어 궁금증 해소되었어요. 


또한 우리나라선수들의 유럽진출 또한 기대가 크지요.

해외나가서도 주눅들지않고 최고의 기량을 펼치길 간절히 기도해봅니다. 


그리고 우리의 영웅

손흥민과 김민재, 이강인의 소식은 언제들어도 어깨뿜뿜입니다.

제가 이들과 한시대를 살고있다는 게 믿지않을만큼 영광이지요. 


앞으로도 계속 좋은경기 보여주길요 ^^


<보너스> 지난 20년, 한국인 유럽파 선수의 역사

오~ 멋진 안정환과 박지성... 믓찌다!! 

여러선수가 있는데 몇선수는 현재 어찌지내고 있는지 검색해봐야겠네요. 

아무튼 인종차별도 견뎌내고, 향수병도 버텨가며, 각자 몸담고 있는 구단에서 최선을 다한 한국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짜잔짜잔!!

여기는 제가 가장좋아하는 음바페선수와 PSG구단입니다.

어쩜 이리도 귀엽게 생겼던지.

젤 먼저 기사를 찾아봤던 페이지입니다. 

메시가 있었다면 PSG가 최고의 구단이 되지않았을까 라는 혼자 추측해봅니다. ^^;;

그래도 이제는 젊은피 이강인이 들어갔으니 얼마나 크게 성장할지 기대해봅니다.

음바페야.. 울 강인이랑 친하게 지내도~~~ 


더 챔피언덕에 내년에 있을 경기들이 다 기대가 됩니다. 

선수들 뿐 아니라 EPL 전략과 전술 분석까지... 제대로 알고 경기 관람하려구요.

신난다 신나~

유럽축구가이드북으로 인해 축구경기보는게 더 즐거울듯합니다. 

이렇게 큰 선물을 주심을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헤헤

지금까지 리뷰쓰면서도 너무나 행복했던 러블리킹이었습니다.

*^____________^*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더챔피언 #2023-2024 #유럽축구가이드북 #유럽축구 #맥스미디어

#우리나라선수들_흥해라 #음바페찐사랑 

#브로마이드 #포토카드 #미니포토스탠딩 #사은품대박

#소장가지100% #찐행복

#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