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듯해 3행시 초등 일기쓰기 : 중급 뿌듯해 초등 일기쓰기
뿌듯해콘텐츠연구소 지음 / 진서원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릴때는 글도 잘 쓰고 말도 잘 하기에 걱정없이 보냈는데.
발전없는 아이를 보고 어떻게 해야 글쓰기 실력이 늘까
거부감없이 잘 쓸 수 있는 방법이 뭘까 고민하던 차였습니다.
우연찮게 뿌듯해 3행시 글쓰기를 보고 이거 좋은데~ 유후를 외쳤답니다.
상상의 날개를 펼쳐서 글을 쓰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전참시에서 3행시 달인 유*재님께서 하는걸 보고 참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 이 책을 통해 우리딸에게도 재미있게 접해주고싶단 생각을 했네요.

 


원고지 사용법과 맞춤법, 띄어쓰기, 문장부호 사용법까지
자연스레 익힐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이 다음 단계까지 책을 준비하고싶네요~

 


진서원 뿌듯해 카페에서 백일장을 준다고하는데 아직은 아니지만 살짝 욕심이 생기네요~

3행시 일기를 완성하고나면 스티커를 붙여요.

 

아직은 서툴지만 100일 후에는 글솜씨가 달라져있겠죠?
100일이라고 했지만 금방 완성지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아이가 재미있어 해서 하루에 2~3개씩 하고있거든요.

게다가 페이지마다 '꼬막상식'이 들어있어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상식을 넓힐 수 있어서 좋았어요.

100개의 글이 완성되어지고나면 표창장 서식이 있어요.
100일 완성되면 이걸 토대로 근사한 상장을 하나 만들어서 수여해주려고해요. 성취감에 그 다음단계도 쉽게 도전할 수 있지않을까요?


아이가 달라졌어요
3행시 쓰고!
(10분 안에 끝! 부담감 제로!)
스티커 붙이고!
(성취감 100배 급상승!)
백일장 도전!
(게임처럼 승부욕 뿜뿜!)

거부감 없이
아이와 자연스레 글쓰기 실력과 생각을 키우고싶다면
뿌듯해 3행시 초등일기쓰기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