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OX퀴즈 초등맞춤법쓰기 : 문해력이 자란다 하루 한장 OX퀴즈 초등맞춤법쓰기
김건구 지음 / 테크빌교육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 일학년 2학기 국어 문제집을 풀다보니 받침이 2개인 글자를 배우더라구요.


괜찮아, 앉다 이런 걸 배워서 맞춤법 쓰기가 필요하겠더라구요. 학습지는 재미 있어야 아이가 풀더라구요. 그래서 사다리게임이랑 O,X가 있는 테크빌교육의 맞춤법쓰기는 쉬워서 아이가 잘 풀어서 좋네요.




아이가 햇님과 해님을 헷갈려 했는데 설명을 이해하기 쉽게 해줘서 머리에 쏙쏙 들어오네요.

그리고 QR코드가 있으니 편해요.

문장을 써 보기도 하고 맞게 쓴 것을 고르기도 하고 문제 난이도가 골고루 섞여 있어서 아이도 지루하지 않고 부모도 만족이네요.

그리고 하이라이트는 뭐니뭐니해도 사다리게임이네요. 아이가 정말 좋아해요.

사다리게임만 몇번이고 다시 하고 싶어해서 저절로 맞춤법이 학습되네요.



사다리를 따라가니 학습되는 재미가 있어 좋아요.



아이들이 사흘을 4일로 이해하는 경우가 많던데 문해력이 자라는 초등 맞춤법 쓰기는 헷갈리기 쉬운 비슷한 단어를 알기 쉽게 이해시켜 주니 문해력이 자랄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마치다와 맞히다는 특히 아이들이 맞히다를 어려워하더라구요. 설명과 함께 실전 연습을 하니 이해력이 쑥쑥 올라가요.

무엇보다 간결하며 내용이 알차서 학습하기 편해서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