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 매직마커 컬러링북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크릿쥬쥬 메이크업북, 자석옷입히기, 종이구관인형, 색칠북 등 시크릿쥬쥬 관련 워크북이나 색칠북은 모두 좋아하는 우리 집 자매들^^ 언니따라 동생도 너무 너무 좋아해서 항상 같이 구매해야 해요.


 

이번에는 따끈따끈 신간 시크릿 쥬쥬 매직마커 컬러링북으로 겨울 방학을 맞이했어요.
첫째는 보자마자 눈에서 하트뿅뿅이네요.
둘째도 사인펜으로 그림 그리기 좋아하는데 마커를 보니 색칠할려고 좋아해요.


 

 



8가지 색의 마커와 2개의 매직마커 구성이 참좋아요.
뭐든 2개여야 사이좋게 가지고 노는 자매는 매직마커가 2개로 구성되어 각자 색칠하고 무늬를 꾸미며 재미있어 했어요. 하나로는 부족해요. 동생도 하고 싶어하는데 2개라 다툼없이 평화로워 좋네요.


 


컬러링북은 상당히 장수가 많아서 대만족이에요.
저렴이 컬러링북이랑 달라요.
고급져서 좋답니다.​
이번 겨울방학동안 잘 가지고 놀 생각하니 엄마 마음이 뿌듯합니다요.



 
 



첫장에 나오는 매직마커 연습하기에요.
매직마커의 기능은 무늬를 꾸밀 수 있다는 것과 색깔이 변신한다는 거에요.
무늬꾸미기는 우리 아이에게 설명해줘야 겠더라구요.
색깔이 매직처럼 바뀌는 걸 신기하니 무늬기능을 잊어버리더라구요.
그리고 매직마커로 글을 쓴 뒤 컬러마커로 덧칠하면 글자가 나타나는데 아이가 아주 신기해하고 재미있어 해요.
이게 바로 이 컬러링북의 최고 장점이자 재미랍니다. 6살 우리 아이도 덕분에 생애 최초 일기를 써 봤답니다.
일기내용을 비밀^^ 일기쓰는 코너도 있어요.​

 

 




 
 




컬러마커와 매직마커를 양손에 쥐고 색칠하기 바빠요.
좋아하는 시크릿쥬쥬랑 이번 겨울방학은 즐겁고 신나게 보내요.
집콕템으로 좋고 코로나끝나면 카페나들이 나가서도 좋을듯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