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 월백만원 부업왕 - 스마트폰으로 제2의 월급 만드는 하루 10분 실천법
월재연부업왕 지음 / 진서원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육아에서 조금이나마 여유가 생기나 하던 찰나
다시 육아의 길로 들어서게 되면서 차를 새로 구매했다.


둘 육아를 위해서는 차가 없이는 안 될 것 같더라. 남편과 차종에 대한 의견차가 있어서 우연찮게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월재연이란 카페를 알게 되었다.








생활에 유용한 정보가 많은 곳이었다. 생각만 바꾸면 현명하게 소비하고 돈을 모을 수 있는 정보들이 많았다.  그리고 실천할 수 있는 것부터 차근차근 접목을 시키기 쉽게 설명해주고 있어 좋았다. 왕초보 월백만원 부업왕은 월재연에서 활동하는 회원들의 실제 부업의 실상기를 보여준다.


요즘은 스마트폰없이 생활하는 사람들은 없을 것이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지루할 때나 아님 하루 10분정도만 투자하면 은행 이자보다 더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주고 있다. 부제도 스마트폰으로 제2의 월급 만드는 하루 10분 실천법이다. 부지런함과 끈기만 있다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부업은 본업에 피해를 주면서 하는 게 아니라 부업일 뿐이다. 그리고 돈만 모으는데 혈안이 되어서는 안되며 소비를 해야 한다면 좀 더 현명하게 좋은 정보를 가지고 알뜰하게 하자는 게 이 책의 취지인 것 같다.







나는 이 책을 읽으며 내가 몰랐던 정보가 너무 많음에 놀랐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일찍부터 하고 있는 방법임에 다시 한 번 놀랄 수 밖에 없었다. 알짜배기 정보가 많은 책이라 할 수 있다. 이 중에 내가 실천할 수 있는 걸 뽑아 직접 활용하고 있는데 생활에 재미도 주면서 도움도 받으니 행복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