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억짜리 세일즈 홍보비법 - 1년 만에 100억 매출 올리는 노하우
김민재 지음 / 라온북 / 2013년 7월
평점 :
품절


 

 

 

몽애드 마케팅 연구소의 '김민재 대표'가 들려주는 이야기 책.

 

10억짜리 세일즈 홍보비법 도서 리뷰 입니다.

 

지난 7년간 세일즈 홍보에 미쳐서 살았다는 김민재 대표.

 

그의 진솔한 이야기를 적은 도서가 나왔습니다.

 

장사와 사업이 어려운 이유가 무엇일까?

 

단지 전세계 또는 우리나라만의 불황 때문일까요?

 

책에서 세일즈 홍보 비법에 대한 진실과 실천 방법을 알수 있었습니다.

 

 

김민재 대표는 세일즈 홍보 전문가로 몽애드 마케팅 연구소 대표이며

 

몽카 중고차 대표 입니다.

 

한국 영업인 협회 운영위원과 한국 소셜미디어 진흥원 연구원을 하고 있으며

 

한국 소상공인 마케팅 협회 지도사이자 파이낸스 투데이 명예기자이기도 합니다.

 

 

그럼 10억짜리 세일즈 홍보비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저자는 6단락으로 책을 나누어 자세하게 세일즈 홍보비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1장. 왜, 10억짜리 세일즈 홍보비법인가?
1-1 생존을 위한 세일즈 홍보비법을 배워라
1-2 성공하고 싶다면 10억짜리 세일즈 홍보비법에 집중하라

 

2장. 세일즈 홍보 1%의 차이가 10배 매출 차이를 가져온다
2-1 세일즈에 ‘Why’를 적용해라
2-2 대화 중 언어는 고작 20%
2-3 계약 완료 후 서비스가 10배 매출을 불러온다
2-4 단골고객은 금리 5%짜리 적금
2-5 소개 계약에 대한 고마움 표현은 ‘바로 즉시’
100억 매출 TIP 1. 방문 판매의 5분을 버텨라

 

 

3장. 고객이 몰려오는 10억짜리 세일즈 홍보의 핵심 5가지
3-1 질문을 통해 ‘계약 결정 포인트’를 포착하라
3-2 고객의 성향을 알면 계약 성공률은 100%이다
3-3 고객은 ‘아는 사람’에게 구매한다
3-4 갑이 되어 도움을 줘라
3-5 10,000원을 내면 11,000원의 가치를 줘라
100억 매출 TIP2. 스팸이 되지 말자

 

 

4장. 당장 매출 2배 올리는 10억짜리 세일즈 홍보비법
4-1 1년 뒤에도 찾아오게 하는 ‘기억 하는 명함’
4-2 버리지 못하게 만드는 ‘쓸모 있는 명함’
4-3 문의 전화 100통을 받게 하는 ‘관심 받는 전단지’
4-4 오늘 바로 고객이 찾아오는 ‘효과적인 전단지’
4-5 당장 매출 2배 올리는 ‘고수들의 현수막 광고’
4-6 SNS(소셜네트웍마케팅)의 기본 ‘보도자료 배포하기’
4-7 10억짜리 세일즈 전문가의 ‘보도자료 작성법’
100억 매출 TIP3. 24시간 풀가동 광고하라

 

5장. 매출 2배를, 매출 10배로 만드는 세일즈 홍보비법
5-1 블로그 벤치마킹과 따라하기
5-2 상위노출 블로그 포스팅 방법
5-3 브랜드를 만드는 SNS(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5-4 매출 10배를 가능하게 하는 고객 DB 모으기
5-5 문자메시지 달인의 노하우
5-6 고객이 찾아오는 실시간 채팅 상담
100억 매출TIP4. 책쓰기와 출판은 최고의 홍보비법

 

 

6장. 세일즈 고수만이 사용하는 10억짜리 세일즈 홍보비법
6-1 ‘자동화 세일즈’ 세일즈는 스킬이 아니라 시스템이다
6-2 ‘리셀러를 만들자’ 수많은 내가 영업을 하고 있다
6-3 ‘협력업체 만들기’ 함께 꿈을 꾸게 하면 성공한다
6-4 ‘아이디어 공작소’ 두 다리를 움직여 세일즈아이디어를 찾아라
100억매출 TIP5. 계약이라는 벽을 넘어라

 

 

그동안 우리가 몰랐던 세일즈 홍보비법.

 

이 책에서 새로운 프로세스를 만들어서 알려주고 7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우리가 간과하고 있던 부분을 짚어줍니다.

 

10억 매출의 성공담과 노하우를 전달하며

 

신규고객 유치를 위한 현장 노하우에서 부터 기존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신규 고객을 끌어 들이는 방법, SNS 활용법 등이 너무 마음속으로 와 닿았습니다.

 

 

전세계가 불황이라고 뉴스에서 이야기 합니다. 안좋은 소식들이 연달아 터지고 세계경제, 한국경제는 어렵고 더욱 더 어려워 질 것이라고

 

아우성 됩니다.

 

이럴때 과연 사람들이 불황때문에 어려운 것일까를 생각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줄 서서 먹는 식당, 백화점의 시끌벅적한 인구수, 명품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학생들의 노스페이스에서 시작한 패딩 스타일은

 

몽벨, 캐나다 구스까지 왔습니다.

 

그럼 잘나가는 기업이나 식당들은 왜 잘나갈까요?

 

그런 조사와 준비, 경험을 토대로 왜 그럴까? 왜 이렇까? 왜 잘 팔릴까? 등을 생각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책이었습니다.

 

 

왜인지 궁금증을 조사를 통해 공부를 통해 풀고 그 정리를 토대로 실행한다면 기존의 방법보다 돈을 더 잘 벌거나 효율적이게 될 것입니다.

 

신규 고객, 기존 고객 응대법과 계약 노하우, 재주문 고객, 소계계약 관리 노하우등 실전에서 경험한 사례등을 바탕으로 쉽게 쉽게 설명한

 

책의 내용이 읽고 나면 빨리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들게 합니다.

 

 

가장 핵심 노하우인 리셀러와 자동화 세일즈, 안정화 세일즈, 프로세스 만들기 등이 현장에서 일하는 사람, 또는 사업을 하는 사람들에게

 

엄청난 도움이 될 것 이라 감히 이야기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일즈 마인드.

 

 

 

영업노하우가 필요하신 분!

 

마케팅 책을 찾으셨던 분!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원하는 분!

 

세일즈 교육법을 배우고 싶은 분!

 

이 책을 통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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