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유럽여행 교과서 여행 시리즈
홍수연.홍연주 지음 / 길벗 / 2019년 3월
평점 :
절판


책을 받아 보고 너무 행복했어요

지금 당장 갈 수는 없지만 책을 흝어보기만 했는데

유럽에 간 느낌이었어요

우리 가족도 5년전에. 벌써 5년이나 되었네요!

추억하면 좋은데 추억이라는 것이 과거인지라 나이먹는 것을 생각하게 해줘서 별루 싫네요^^

그때도 너무, 참, 정말로, 기대 이상으로 좋았어요

이탈리아에서 10일동안 있었는데요

연수때문에 갔다가 간 김에 가족들을 불러서 유럽가족여행을 시작해보자라고 해서 시작했는데

문제는 돈이었습니다.

그래서 패키지보다는 알아서 해보자고 도전을 했는데

애들이 어려서 끌고 데리고 다니고 싶은 마음이야 굴뚝같지만

도저히 즐거운 여행을 짜증나는 여행으로 바꿀수는 없어서 계획을 짬뽕으로 섞어봤습니다.

패키지 4일, 알아서 6일

아직도 애들은 그 때를 그리워한답니다.

아내랑도 직장그만두면 이탈리아에서 한 2-3년 정도 살아보자고 설득했고, 현재까지는 유효합니다.

애들도, 아내도, 저도 좋아하는데 못해볼 게 머 있나요?


맞다. 책 소개도 해야죠

너무 방대하고 컬러플하고 깨알팁까지! 진짜 이 책 한권이면 유럽여행은 아무 문제 없습니다.

사실 이렇게까지 자세하면 재미없는데^^

모르는 것도 재밌고, 모르는 것을 알 때가 최고인데

그래도 여행가이드북으로는 최고입니다.

책을 쓴 목적. 확실합니다.^^

독자의 1초를 아껴주는 정성!

세상이 아무리 바쁘게 돌아가더라도 책까지 아무렇게나 빨리 만들 수는 없습니다.

인스턴트 식품 같은 책보다는

오래 익힌 술이나 장맛이 밴 책을 만들고 싶습니다.

by, 길벗 출판사 출연진들의 마음이겠죠

책 내용을 보면서 다시 한번 유럽가족 여행을 계획해 봅니다.

애들이랑 모여서 책을 보면서 다들 '우와'라는 탄성을 질렀는데요,

지난 번 여행이후로 없던 새식구가 태어나서

여행을 떠나는 데 중요한 변수가 되어버렸는데

그래도 같이 해야죠

같이 하면 더 즐거워지니까요!

다시 한번 여행에 대한 추억과 소중함을 일깨워준

길벗출판사와 작가님께 감사합니다.


이 책은역사, 지리, 사회, 음악, 미술까지 오감을 자극하는 유럽의 교육 여행지가 한권에 들어가 볼 수 있도록 길벗으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