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선물 세계 신앙 동화 시리즈 2
리즈 커티스 힉스 지음, 낸시 멍어 그림, 이경희 옮김 / 두란노키즈 / 2009년 4월
평점 :
절판


하나님이 주신 사랑의 귀한 말씀 은 언제나 가슴설레는 우리에게 보내신 편지 입니다

기다림속에 꿈을 꾸듯 행복에 젖어있습니다

언제올까

누가 보낸것 일까

어떤선물일까

우리도 메기 처럼 사랑의 편지를 읽고

기다림 속에서 생활해야 하겠지요

책내용 하단부 에 성경말씀이 더욱 주님께 가까이 가도록 만들어주는군요

기대 했던 선물을 받고 행복해 할줄 알았던 메기가 시무룩해졌네요

바라던 선물이 아니었나봐요

우리도 주님께 바라는 선물이 육적으로 이로운것 만 바라는 내 마음과 비슷한것 같네요

그러나 그선물 안에는 생명이 들어있었어요

그누구나 볼수 없는것이지요

특히 내가기대했던 선물에 마음이 가 있었다면은요

우리도 주님을 사랑한다고 하면서도

잊어 버릴때가 많지요

그러면서 세상이주는 즐거움에 그냥취해 살아가기도 하구요

그러나 주님은 메기의 아빠처럼 피로사신우리들을 잊어버리시지 않습니다

언제나 기다리신는 그분이시지요

그리고 올바른길을 가기를바라고 계시구요

잊고 있었던 나무상자와 시들어버린 알뿌리

지금내모습이 주님을 잊어버리고  그귀한 보혈을 흘리신 그 사랑을 아무렇게나 방치하고 있었던것 같아요

한알의 밀알의 삶

세상에 살아가는 우리는 죽기보다는 세상사람들보다 더욱 잘살려고 더욱이기적으로 변해가는것 같습니다

세상사람들이 주님을 영접하지 않고 버린것 처럼 ...

나 는주님을 잊어버리지는 않았는지

부활절 날 마당에 핀 백합화

그 아무것도 아닌것 처럼 버린 그 알뿌리 에서 귀하고 아름다운 꽃이 피었지요

주님은 살아계시는 영원한 선물입니다

그귀한 축복의 선물을 .....

아빠의 선물 책을 읽고서

딸아이가 아닌 제가 다시 주님의 선물을 받은것 같습니다

귀한 축복의 선물 고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