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he Cinematic (Paperback)
David Campany / Whitechapel Art Gallery / 2007년 4월
평점 :
품절
Cinematic
영화
톰 커닝 - 머이브리지의 복수성
브라가글리아 - 미래의 사진 역동성
마이클 타란티노 - 시네마틱한 시간에 관한 짧은 순간들
결정적 순간
바르트 - 가르보의 얼굴
아녜스 바르다 - 사진과 영화에 관하여
들뢰즈 - 운동 이미지를 넘어
골딘 - 성적 의존증의 발라드
보들리야르 - 쿨 메모리
연속성
크라카우어 - 사진
모홀리 나기 - 이미지 연속성
파솔리니 - 롱 테이크에 관한 탐색
빔 벤더스 - 시간의 연속, 운동의 지속
영화에서의 사진
버몬트 뉴홀 - 움직이는 그림
스티브 라이히 - 마이클 스노의 파장
피터 월런 - 불과 얼음
메츠 - 사진과 페티쉬
멀비 - 움직이는 이미지 안의 정물성
한 이미지로부터 다른 이미지로
리처드 프린스 - 왜 나는 혼자 영화를 보러 가는가
캐서린 데이빗 - 사진과 영화
레지 듀랑 - 신디 셔먼의 필름스틸에서의 멜랑콜리한 변이
제프 월 - 이메일
크루드슨 - 인터뷰
복합 매체, 복합 기억
크리스 마르케 - 라 주떼
데이빗 컴퍼니 - 침묵의 안전함 : '늦은 사진'의 문제점들에 대한 언급
애커만 - 인터뷰
벌진 - 소유욕이 강한, 수심 어린, 홀린 possessive, pensive, and possessed
Susan Sontag
(174) Photographs really are experience
captured, and the camera is the ideal arm of consciousness in its acquistive
m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