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나는도다 : 감독판 21부작 (12 Disc)
서우 외 출연 / 이엔이미디어 / 2010년 1월
평점 :
품절


만화와 드라마가 다른 점은, 만화에선 버진이가 해녀들의 기대주인 반면
드라마에서는 버진이가 구박데기에 실수투성이라는 점.
그래서인지 나는 만화의 버진이보다 드라마의 버진이가 쪼금 더 감정이입이 되었다.
(나는 운동을 못하고 어리버리하기 때문에...^^;)

내가 만화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윌리엄인데, 드라마에선 박규가 너무 멋져 보였다.
박규 역을 맡은 임주환 씨, 너무 멋지다!! 어찌 그리 갓 & 도포가 어울리시는지...
드라마의 윌리엄&버진 커플은 만화에서보다 얼빵함이 가중된 듯...ㅎㅎ
만화책은 월리엄이 연상으로 보였는데, 드라마에서는 얼추 동갑내기로 보여서 더 귀엽다.
이 커플을 보면 엄마 미소가 저절로~ 흐뭇 흐뭇~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