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안녕, 우리 들꽃 컬러링 탁상 달력
이중복 그림 / 아르누보 / 2021년 11월
평점 :
절판


달력과 컬러링북... 언젠가 한번 사보고 싶지만 좀처럼 사기 어려운 것들이었다.

달력은 내가 사기 전에 어디선가 무료 사은품으로 받은 적이 많았고

컬러링북은 비싼 돈 내고 샀다가 내가 색칠을 망칠까봐 두려워 살 엄두가 안 났다.

올해에는 왜인지 달력을 선물받지 못해서 내 돈으로 구입하려고 뒤적거리고 있었는데

비슷한 가격대에서는 이 달력이 크기도 크고 색칠공부까지 할 수 있다니 이득인 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다.

실제로 받아보니 종이질도 고급스러워 색연필로 색칠하기도 편하고

달력 크기가 큼지막해서 칸도 크다보니 스케줄 정리하기 너무 편하다.

달력을 내 돈 주고 구매해본 적이 거의 없었는데 이번에 구매해보고 너무 만족해서

다음 해에는 어떤 달력을 살지 벌써부터 고민이 된다.(벌써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