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 더 비기닝 - 하루 3분, 3문장 영어회화 시작하기
엄대섭 지음 / 넥서스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올해 목표한 영어 공부를 매일 꾸준히 하려고 쉬운 영어 책을 선택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영어는 많이 알아도 사용하지 못하고 머릿속에 맴돌기만 하면 아무 소용이 없잖아요. 쉬운 영어 하지만 자주 쓰는 표현을 확실히 공부하자~! 하는 마음으로 이 책을 선택했는데 구성이 좋네요.



 


  

이 책의 저자인 엄대섭님은 과거에 10년 동안 고등학교에서 여어 교사로 일하다가 영어 학습에 열정을 키워 다양한 학생들을 만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 후 YBM어학원에서 이른바 일타 강사가 되어 지금까지 매달 약 1.000명 이상의 학생들을 만나고 있다고 하네요.학생들을 가르치면서 영어공부가 작심삼일이 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며 이 책을 내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책으로 공부하다 보면 저자가 얼마나 이 부분에 신경을 썼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지루하지 않게 쉬운 문장 한 문장으로 시작하여 표현을 확장하면서 다른 표현도 익히고 배운 문장을 써보기도 하고, MP3로 작가님의 실제 목소리 들으며 공부할 수도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네요.

첫 만남, 일상 대화, 친목 쌓기의 세 가지 큰 주제로 쉽지만 자주 쓰이는 문장 표현을 익힐 수 있습니다. 영어 회화를 처음 공부하는 분들이나 초등학생들 회화 교재로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초등 4학년인 아이와 함께 공부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한 문장을 step 1 머릿속에서 확장하기, step 2 손끝으로 집중하기, step3입에서 터트리기로 차례대로 공부하면 읽기, 쓰기, 말하기 공부까지 다~할 수 있어요.

한 단락이 끝나면 Stage review로 복습까지.. 영어는 자꾸 반복해야 하는데 메타인지 확실하게 되도록 구성되어 좋네요.

이 책의 또 하나의 좋은 점~! 책 표지의 qr만 찍으면 mp3 듣기, 녹음강의, 받아쓰기, 단어장, voca test까지 5가지 학습 자료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겁니다.

쉬운 영어 문장이라고 확실하게 배우고 싶은 분들이나 처음 영어회화를 시작하는 분들께 권해 드리고싶은 책입니다.

영어회화 공부 열심히해서 해외여행 다시 갈 수 있을때 잘 활용하고 싶어요~ ^^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고 이 책을 공부하고 쓴 솔직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