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 동동 자석 퍼즐 : 탈것 물에 동동 자석 퍼즐
경소영 그림, 애플비 편집부 글 / 애플비 / 2016년 5월
평점 :
품절


요즘은 이런것도 나옵니다. 후후. 아이들 장난감은 과연 어디까지 진화할랑가요.

애플비의 '물에동동 자석퍼즐'.


아이들 목욕할 때 목욕 장난감 한두개쯤은 꼭 갖고 목욕을 하게 되는데요~ 큰애는 오리인형이랑 물총.. 이렇게 쥐어주면 울지 않고 목욕 잘하곤 했었는데.. 이젠 정말 눈이 @_@ 요렇게 될 만한 목욕 장난감들이 많이있어요. 물에 동동 뜨는 자석 장난감 ㅎㅎ 목욕하며 장난도 칠 수 있고 간단히 퍼즐도 맞출 수 있고, 여러모로 참 알찬 장난감입니다.


네조각 퍼즐이예요. 물론 우리가 보기에는 한없이 유치하지만, 아이들에겐 큰 고난. 2-3살 아이들한테 딱이지 싶어요. 가벼운 플라스틱안에 자석이 들어 있어 스르륵 하고 척! 붙기 때문에 물위에서 뜨면서 자석을 맞출 수 있지요.


종류도 네가지, 동물, 과일채소, 바다동물, 탈것. 둘째가 남자아이라 일부러 탈것을 골랐는데 첫째가 또 심술내요 ㅋㅋㅋㅋ 아 질투쟁이... 5살이 갖고 놀기엔 이건 아닌데 말이죠 ㅋㅋ


물에 넣으면 둥~실 하고 떠오릅니다. 그래서 뭐 따로 찾고 어쩌고 할 필요 없어요.


아직까지 퍼즐을 맞추고 하는 연령대는 아니지만 뭔가 철썩 달라붙으니 신기한지 목욕때 한참을 잘 갖고 놀았어요~ 따로 갖고도 놀고 붙여서 갖고 놀기도 하고, 그릇에 담았다가 밑에 깔아봤다가. 아무래도 아직은 신기한거 투성이죠 ㅎㅎ


둘째가 딱히 목욕할때 목욕을 싫어한다거나 거부하는 아이는 아니지만, 확실히 목욕 장난감이 있으면 짜증을 덜 부리긴 해요. 문제는 자꾸 물속에 더 있으려고 하는게 문제고, 목욕후에도 물 뚝뚝 떨어지는데 갖고 나오려고 해서 문제지만 ㅎㅎ 아이가 쉽게 목욕할 수 있고 또 기분좋게 목욕할 수 있다면 이것쯤이야!~

 

애플비의 물에동동 자석퍼즐~ 목욕을 싫어하는 아가가 있다면 목욕 장난감으로 한번 써 보세요~ 우리 둘째(14개월)는 아주아주 좋아하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