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 마이 나트랑·달랏 - 나트랑과 달랏을 즐기는 가장 멋진 방법
홍아미 외 지음 / 두사람 / 2024년 4월
평점 :
올해 여름휴가는 어디로 떠나볼까 고민하다 '나혼자 산다'의 팜유멤버가 다녀왔던 달랏이 문득 떠올랐어요. 그곳에서 먹었던 음식하며, 야시장하며 시내 등등... 즐길거리 가득했던 장소들이 떠오르면서 달랏이라는 곳이 갑자기 궁금해지더라구요. 그래서 달랏도 알아볼 겸, 겸사겸사 나트랑도 알아볼 수 있는 여행책을 찾아보다 『오! 마이 나트랑•달랏』을 알게 됐어요.
이 책은 나트랑과 달랏 여행자를 위한 네이버 대표 정보 공유 카페인 '베나자'의 공식 가이드북으로서 나트랑•달랏 추천 명소부터 날씨, 베스트 코스, 여행자들이 궁금해하는 FAQ, 할인쿠폰, 제휴업체 등 모든 팁들이 알차게 담겨있는 여행책이었어요.
당연히 한 번도 안가본 여행지라 위치가 어딘지 관심이 없어 몰랐는데, 달랏의 경우는 고산지대에 위치해 있어서 베트남이 맞나 싶을 정도로 시원하고 쾌적한 날씨라고 적혀있더라구요. 더더욱 여름휴가지로 딱이겠다 싶었는데.. 읽다보니 나트랑도 즐길게 너무 많아서 둘 중 어딜가야하나 행복한 고민이 시작되었어요.
책을 읽기 전까지만 해도 여행 계획은 어떻게 짜야할지, 숙소랑 명소는 어떤곳이 있고~ 어디로 가야할지, 주의해야할 점은 어떤 게 있는지 전혀 감이 안왔었는데 『오! 마이 나트랑•달랏』을 읽고 여행에 필요한 베트남어부터 투어종류, 알뜰여행 노하우, 비밀명소, 현지음식, 각종 야시장, 마트&쇼핑몰, 이동 동선 등이 머릿속에 깔끔히 정리되었어요.
책을 읽고나서 좀 더 궁금한 부분은 '베나자'카페를 통해 직접 물어볼 수도 있고, 다른 여행자 분들의 다녀온 후기들도 찾아볼 수 있어 여행책으로만 끝나지 않는 『오! 마이 나트랑•달랏』.
나트랑과 달랏의 시내뿐만 아니라 외곽 지도까지 꼼꼼하게 알려주고 현지에서 바로 쓰는 알뜰 쿠폰과 베나자 카페에서 증정하는 VIP카드로 할인 혜택까지 누려볼 수 있으니 나트랑과 달랏을 여행계획 중이시라면 꼭 한 번 구매해서 읽어보시길 바라요!
[두사람 출판사에서 제공해 주신 도서를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