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에서 벗어난 큰 고래 베이비버스 키키묘묘 성장동화
베이비 버스 지음, 김영미 옮김 / 아이노리 / 2019년 12월
평점 :
품절


호기심많고 초능력을 가진 판다이자 친구들이 어려움에 빠지면 초능력으로 도움을 주는 우리의 주인공 키키와 이해심 많고 딸기를 아주 좋아하는 판다이자 친구들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묘묘가 함께하는 교육 콘텐츠 베이비버스!

오늘 읽은 책의 콘텐츠는 '성장동화'이다. 이 콘텐츠 말고도 감정표현, 역할놀이, 숫자놀이, 생활습관 등 재밌는 스토리를 가지고있다.

이 책은 '위험에서 벗어난 큰 고래'이야기로 서로 도와줘야한다는 교훈을 주는 책이다.

키키, 묘묘, 장장, 복돌이, 도 아저씨가 등장하여 이야기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구름 한 점 없는 화창한 날, 키키와 묘묘, 장장, 복돌이는 풀밭에서 축구를 하며 놀고 있었다.

이 때 도 아저씨가 잠수함을 타고 나타났고, 친구들은 도 아저씨에게 "우리도 데려가 주세요!"라고 부탁했지만 도 아저씨는 "저리로 가. 너희들이랑 놀 시간 없어." 하며 손사래 쳤다.

그때 갑자기 물가에서 큰 고래가 땅 위로 올라와 버려 도 아저씨는 괴물인 줄 알고 기절하고, 키키와 친구들은 고래가 땅 위에 오래 있으면 죽을 수도 있기에 큰 고래를 물가로 데려가기 위해 열심히 힘을 합쳤고 다행히 고래는 물가로 내려갈 수 있었다.

하지만 집으로 돌아가는 통로를 커다란 바위가 막고 있어서 고래는 집으로 갈 수 없어 바위에 머리를 쿵쿵 박기 시작했다.

키키는 고래를 집으로 갈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바위에 잠수함 다리를 연결하여 바위를 잡아댕겼지만 꿈쩍도 하지 않았고, 최후의 수단인 초능력으로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리는 소형 기중기를 만들었다.

키키의 초능력 도움으로 고래는 집에 갈 수 있게 되었다.

어려움에 처한 큰고래를 못본척 하지 않고 도와주며 착한 행동을 한 키키와 친구들.

중국 아동 과학기술 혁신 대상인 '베이비버스'를 통해 키키묘묘와 함께 즐겁고 재밌게 배우며, 교훈을 얻어갈 수 있는 너무 좋은 동화책.

아이가 좋아하는 키키묘묘와 함께 성장뿐만 아니라 기초 생활습관과, 바른 인성 및 기초 과학지식들을 배워가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