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짤툰짐승친구들



복학생

첫날부터 지각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그래도 여자후배로 인해 ^^ 좋단다 역시 긍정

짐승친구들 ㅎㅎ사람인가 ㅋㅋ앗 근데 동물들 짝짓기가 왜 야하지?? 애들봐도 되려나

음 난 많이 보수적인데 ㅋㅋ

아 ㅠㅠ #중성화수술

안타깝다

동물들의 입장에서 대변역할

중성화수술절대반대

뭐라 할 말이 없다

양측 의견이 다 일리가 있으니 어렵다



#사이버추석

코로나 ㅠㅠㅠㅠ 개이득이라고 안 가도 된다고 ^^ 반반이라

화상채팅앱으로 인사드리다

어쩌겠어 ㅠㅠ

나도 받아들여야겠지

볼수있을때 열심히 내 새끼 얼굴 열심히 봐야겠다

ㅠㅠㅠ

사이버차례상

절도 화상채팅으로 ㅋㅋ

옷차림 뭥미???



#썸

다메다네 다메요.... 음. 일본말은 음. 난 딱히 좋아하지 않는 표현이디 ㅠㅠㅠㅠ

나 꼰댄가?

아.욕도 음 순화해서 표현하고..

성인들이 볼만한 만화인가?

ㅎㅎㅎ 우리 아이들도 재밌어해서 자주 본다고^^ 아이들은 이미 팬^^ 재밌다고

키득거리며 본단다

유튜브랑 페북에서도 본다고

십대들에게 대인기 ㅋㅋ #현식이 #슘댱이 #새대갈

음 ㅋㅋㅋ 그래 웹툰으로 그냥 글케 재밌게 ^^

쉬고 싶을 때 스트레스해소용으로 너무 굿일테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