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처럼 풀리는 인간관계 - 상대방의 마음을 여는 재밌고도 쉬운 마술 12가지
니키 지음 / 위너스북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기계발 #마술처럼풀리는인간관계

마술을 하면서 사람들과 가까워진다는건가

마술쇼를 보다 보면 의심에 가득찬 눈으로 바라보다 어느 새 감탄하며 경이로움을 느끼며 마술사에게 존중과 감사의 박수를 보내게 된다

그런 의미에서도 사람의 경계심을 내려 놓게 되고

마음도 놓이게 되고

웃게 되니

정말 벽이 허물어지는 기분이 든다.

마술과 인간관계의 연관성

마술이 가지고 있는 가치와 가능성

미국에선 이미 치료를 목적으로 #매직테라피 가 사용되는 사례가 있다고 한다.

오~ 테라피 처음 듣긴 했다.

#이은결

#일루셔니스트

마술을 확장한 일루셔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다고

작가가 자신의 생각을 글로 전하듯

마술사는 마술이라는 하나의 언어로 관객들과 소통한다고

음 그렇군 .. 맞다 ....

마술을 보러 간 사람들끼리도 음... 생각해 보면 마음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부분이 있긴 하다.

무미건조한 일상생활에서 마술을 선보이는 사례

음 삶이 즐거움으로 가득찰 것 같다.

얼마전에 마술 소재의 드라마를 본 후라 마술을 떠올릴 때마다 장면들이 떠올라 감정이 살아난다.

내향적인 사람이었다고?

마술을 하며 극복했다고... 리얼리.... 정말 대단하시다.

마술의 재미에 빠져 만나는 사람마다 마술을 보여주며 적극적으로 인간관계를 풀어나갔다고

전국청소년마술대회 참여

음 그럼 확실한 내향극복방법이다.

마술공연전 체크사항

관객수

공연장 구조

관객 연령

관객 성별

공연의 목적

친구를 사귀는 것이 어려운 사람도 있다.

그런 분들께 추천

술자리에서 마술?

일본에선 아주 흔한 일이라고

우리나라에도 #매직바 가 있다고 한다.

2006년쯤 명동에 실력있는 마술사들이 모여 매직바 #트릭 을 오픈했었다고

10년 가까이 운영되었다고

매출은 큰 성과를 거두지 못했다고

너무 아깝다

좋은 사업아이템인데

실력있는 마술사가 많았다니 사업에 재능이 있는 사람이 있었다고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었을 테넫 너무 안타깝다

#프로포즈마술

#고백마술

ㅋㅋ 자연스럽게 데이트 약속을 잡을 수 있는 마술

데이트때 할 수 있는 마술....

이건 꿀팁이다. 마술만이 전부가 아닌

상대의 마음을 잘 읽어주고 부드럽게 어루만져주는 말들

참 좋다.

마술보다 그런 상대의 따뜻한 언어가 마음을 더 많이 움직일듯하다.

호기심과 경계를 무너뜨리게 하고 마음을 읽어준다면 음 아주 좋은 만남이라 기억될 것이다.

실제 마술에 대한 방법들이 사진과 함께 잘 설명되어 있으니 해 보기도 좋다.

그럼 마술이 제법 익숙해졌다면 마지막 점검하기

나의 자세를 먼저 잘 점검해 보자

기술보다 나의 준비된 마음?

생각이 중요하다.

  1. 뻔뻔해지세요 ~ 당당하라는 말과 일맥상통

  2. 마술을 다양하게 배워보세요 그럼그럼 밑천이 적으면 금방 탄로가 난다.

  3. 속이는 재미에 빠지지 마세요... 트릭과 마술은 엄연히 다른 것이다. 상대를 속이는 것을 좋아하지 말고

  4. 남에게 웃음과 행복을 나에게는 보람과 경험을

  5. 상대방의 호기심을 자극해 보세요

  6. 박수칠 때 떠나라 ... 음 이게 어렵다.

  7. 마술을 빼도 매력적인 사람이 되어야 한다 .

지나친 걱정은 하지 말라

마술을 언어로

나라는 사람을 보여 주어라

준비한 마술에 자신의 마음을 담아

따뜻한 메세지를 전달하고 마술을 통해 마음이 교감

공감을 하는 것....

마술을 몰라도 저자의 따뜻한 마음은 알거 같다.

^^

기분좋게 읽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