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가로세로 낱말 퍼즐 두뇌력 마스터 1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딸은 낱말퍼즐을 가장 어려워해요.

어려운 낱말퍼즐을 보여주면

더 싫다고 할 것 같아서

이번에 아이를 위해 준비했어요.

제 딸은 포켓몬스터를 좋아해요.

캐릭터를 모두

외울정도로 포켓몬스터를 좋아해서

이번에 두뇌력 마스터 시리즈로

포켓몬스터 가로세로

낱말 퍼즐 책을 준비했어요.

어린이날 선물로 좋을 것 같아요.


요즘 아이들이 스마트폰 미디어에

노출이 되어있기에 저는 두뇌력과

관찰력을 키워주는 낱말 퍼즐 책을

선물해줬어요.

국어사전을 보면서

그 풀이 과정을 배우면서

하는데도 어려워하는데

포켓몬스터와 함께라면

재미있게 공부 하면서

놀이로 알지 않을까 싶었어요.

어휘력과 문해력을 길러봤어요.

집중력도 길러주면 참 좋을 것 같아요.


갑자기 어려워지면

아이가 더 싫어할까봐

포켓몬스터 가로세로 낱말 퍼즐

책을 펼쳐보니깐

초급,중급,고급으로 구분되어

있으니깐 실력이 더 늘겠죠?

예를 들어 설명해요.

비슷한 말을 알려 줘요.

반대말을 알려 줘요.

방향과 번호에 해당하는

설명을 읽고 칸 수에 맞춰

알맞은 단어를 써 보세요.

집중력 쑥쑥 낱말 찾기

낱말의 뜻을 바로 알고,

다양한 낱말을 사용해 말하고,

책을 많이 읽으면 어휘력을 익히고,

쓸 수 있는 능력을 키워요.

포켓몬스터 캐릭터 친구들을

모두 이름을 외우니깐

더욱 재미있나봐요.

재미있게 놀이도 하고

이해도 하고 공부하면서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아요.

초급

중급

고급

순서대로 하면 어느덧

고급 단계까지 할 수 있을거예요.

미로 찾기 놀이도 하면서

낱말 잇기 놀이도 하고

포켓몬을 찾아라 재미있는

놀이도 할 수 있어서

아이들이 흥미롭게 할 수 있겠네요.


정답표도 있지만 문제를 풀고

나중에 답을 보는 것을 추천해요.

저희는 연필로 쓰고

지우고 반복적으로

해줬어요.

그 이유는 오늘은 알았는데

내일은 또 모르고, 완벽히 알때까지

하게 되면 나중에

학습적으로도 도움이

되었네요.

커피숍에서 저는 커피를 마실때

아이는 멀뚱멀뚱

스마트폰을 보려고 할때

포켓몬스터 가로세로 낱말 퍼즐을

꺼내주니깐 이 책 재미있어 라고

하면서 즐겁게 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