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꼬미 동물병원 2 - SBS TV 동물농장 X 애니멀봐 공식 동물 만화 백과 쪼꼬미 동물병원 2
김강현 지음, 황정호 그림, 최영민 감수 / 서울문화사 / 2023년 8월
평점 :
품절


동물을 사랑하는 아이들 모여라!!

우리딸은 동물을 사랑해요.

동물에 관한 프로그램을 좋아해요.

저도 동물을 보면 사랑스럽고 귀여워요.

이 책이 배송된 이후에 우리딸은

책을 읽은 뒤에

햄스터를 키우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음....

동물을 키워본 적이 없어서

책임감에 대해 설명을 해줬어요.

저도 햄스터에 대해 잘 모르기에

햄스터? 음... 생각을 해보자 하고

결정하는데 시간이 걸렸네요.

쪼꼬미 동물 친구들과 더 건강하게

재미있게 살아가는

방법을 알려 주는

특별한 안내서로

만화로 즐겁고

재미있게 배우는 동물 지식과

동물들에 대한 정보를 쏙쏙

알려주는 특별 학습 페이지가

수록되었어요.

야생 동물을 보호하기

위한 길잡이를

통해 SBS TV 동물놀장

자문위원 최영민 수의사의

추천 도서입니다.

산에 가면 다람쥐를 만나게 됩니다.

다람쥐야~ 안녕~하고 인사를 해요.

그러면서 다람쥐는 뭘 먹지?

하고 대화를 해요. 저도 알기론

밤, 도토리, 땅콩 이런것을 먹는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책으로 통해

더 자세히 알게 되었어요.

아이가 다람쥐에 대해

지식을 알게 되면서

다람쥐가 먹는 먹이만 관심을

보였다면 이제는 서식지와

동물 분류까지 잘 알게 되었어요.

만화로 보니깐 더 재미있고,

기억도 쏙쏙하게 되네요.

그림으로 보고,

설명이 잘 되어있기에

다람쥐에 대해서

자세히 알 수 있어요.

다시 한 번 다람쥐를 만나게 되면

다람쥐에 설명을 해줄 수 있겠죠

다람쥐가 아프면 병원을 가는데

그 과정을 자세히 알 수 있어요.

저도 궁금했어요.

작은 동물들도 병원을 갈텐데

어떻게 치료 할까? 하고

궁금했네요.

실제로 동물병원에 가본 적이 없는

우리 아이는 책으로 통해서

배우게 되었어요.

다람쥐는 예민한 동물이예요.

큰소리도 놀라기도 하고,

치료를 받을때 스트레스를

받지만 그래도 치료를 받고

건강해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아이들이 동물을 사랑하는 만큼

동물들이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아플때 동물병원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어서

다행이예요.

동물병원에서 조심스럽게

다뤄야되는 작은 동물들을

위해 설명도 자세히 나오니깐

아이들이 재미있게 읽어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다양한 동물의 정보도 알게 되고,

야생동물들의 정보도 있으니

더욱 재미있게 읽을 수 있어요.

쪼꼬미 동물병원 2권은

우리 아이들과 함쪼꼬미 동물병원 2

서울문화사

SBS TV 동물농장 X 애니멀봐

공식 동물 만화 백과

〈SBS TV 동물농장 X 애니멀봐〉는

48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저자: 김강현

그림: 황정호

발행: 2023.08.25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