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림맘의 초간단 아이간식 - 7개월 아이부터 시작하는 NO 첨가물 NO 방부제 건강한 간식 레시피
배은경 지음, 조민수 감수 / 책밥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림맘은 인스타그램의 대표적인

요리 크리에이터입니다.


도림맘의 초간단 영양만점

아이간식이 116개 수록되었어요.


역시 끊임없이 배워야 됩니다.

우리 아이에게 시중에 간편한 간식으로

줬다면 이제는

만들어주고 싶은 간식이 있어요.

만들어줄 수 있는 간식의

종류가 이렇게 많았다고?

우리 아이가 성장하면서

간식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어요.


아이 간식 하면 어떤 종류가 떠오르세요?

저는 간편하고 편안한 메뉴들이 떠올라요.

이건 제가 해주는 것보다 구입하는 간식이

더 많기 때문에 우리 아이를 위한

간식을 만들어줄 수 있을까?

초간단 아이간식을 재미있게

맛있게 먹여보고 싶었어요.


물론 도림맘의 초간단 아이간식

레시피를 보고 열심히 해줬는데

아이가 안 먹을 경우에는

실망은 하지 마세요.

손쉽게 만들 수 있으니

엄마의 사랑으로 만든 간식을

기다리고 있기에 부모가 노력하면

아이도 좋아하지 않을까요?

야채도 먹을 수 있는 간식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전자레인지 간식

책 한권을 보면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간식 프라이팬 간식의 종류가 있고,

전자레인지 간식,

오븐&에어프라이어 빵,쿠기

집어 먹기 좋은 스낵

한 끼 대용 간식

음료&디저트

건강한 유아식

이렇게 세세하게 적혀있기에

어떤 간식을 해줄까?

행복한 고민을 하게되네요.


사진으로 표기가 되어 있고,

설명이 있으니 따라하기 쉬워요.

중기 이유식 단계부터

먹을 수 있다고 적혀있어요.

응용 레시피

도림맘의 노하우

재료

만드는 법이 잘 나와있어요.


이렇게 간식이 다양했구나

그동안 왜 몰랐지?

재료도 손 쉽게 구할 수 있고,

냉장고에 어떤 재료가 있을까?

우리 아이에게 어떤 간식을

만들어줄까? 행복한 마음으로

책을 펼쳐봅니다.

바쁜 부모님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입니다.

평소 브로콜리를 싫어하는 아이라

한 번만 먹으렴~ 한 입만 먹으렴

이러고 계속 말을 하면서 지냈는데

지금 생각하면 왜 그동안 힘들게

먹였을까? 하는 생각이 싹 잊혀지도록

스스로 먹더라구요.


아이에게 언제,

어떻게 간식을 제공해야

되는지 자세히 나와있어요.


초보 엄마 아빠를 위해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고 영양까지 골고루 갖춘

아이간식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을

만들어 주고 싶은 엄마,아빠애개

꼭 필요한 책인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