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우리나라 서울 여행지도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의 형태로 만든 서울 여행 가이드북, 2023-2024 개정판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 외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는 경기도에 살지만 서울과 가까운 곳에 살면서

서울이라는 여행지를 갈 생각을 자주 못 했네요.

서울 가볼만한 곳으로 검색해보면

무수히 많지만 검색하면서 우리딸이랑

어디로 가볼까~ 검색을 하다가 또 집중 못하고

쇼핑으로 쏙 빠져들기도 하네요.

그래서 아날로그 감성으로 서울 여행지도

어떨까? 여행지도를 생각하면

찢이지고, 비라도 맞으면 너덜해지고,

접힌 자국이 생겨서 그 사이는

잘 안보이고 불편함이 있었어요.


그런데 에이든 우리나라 서울 여행지도는

방수종이로 되어 있기에 비가 와서

종이가 젖을 일이 없고, 편리하게

제작이 되어서 무겁고 번거로움을

버리고, 휴대하기 편리하도록

서울 여행 계획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어요.

왜? 서울 여행지로는 생각을 못 했을까요?

서울 여행지가 이렇게 다양하구나

하는 것을 에이든을 통해 알았어요.

무겁게 들고 다니지 못하는

여행 가이드북을 집에서 보는 것도

번거롭고, 가볍게 들고 다닐

여행지도는 생각조차 못 했어요.

왜 우리가 잊고 살았을까요.


어린 시절을 떠올리면

지도와 늘 함께였어요.

지도를 보면서 길찾기를 했었고,

지도를 보면서 여름휴가는 어디로

가야될지 찾는 시절이 있었어요.

에이든 서울 여행지도에서는

2000개 여행지를 담은

여행지와 맛집 카페등의

정보들이 있어요.

책 형태로 볼 수 있도록

지도를 여러 구도로 잘라내서 만든

맵북1권 (A5사이즈)도 있고,

체크리스트와 백지도를 담은

트래블노트 1권도 있어요.

가야 할 곳 또는 가본 곳을 표시할 수 있는

깃발 스티커가 있어요.

와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요?


17년 경력의 여행콘텐츠 전문팀이

제작하였다고 해요. 타블라라사가

만들었기에 좋은 여행지도 탄생했나봐요.

지도 한 장으로 여행이 가능하도록

사야할 쇼핑 품목이나 여행지의

메뉴와 음식에 대한 설명과

여행지의 역사, 문화 등이 포함된

상세한 설명이 있어요.


무엇보다 지하철역까지 나오는 지도라니

정말 대단했어요! 아무래도 도심속에는

차타고 이동할 수 없는 곳이 있는데,

대중교통으로 가기가 편하거든요.

그럴때 대중교통 주변으로 자세히

나와있으니 여행을 갈 때,

뮤지컬을 보러 갈 때 그 근처에는

뭐가 있을까 지도를 통해서

알아볼 수 있어요.

박물관도 갈 수 있고,

아 이쪽에는 남대문시장이 있었지!

갈치조림골목이 있었구나!


아! 드라마에서 남대문 시장 배경으로

갈치조림을 먹는 영상이 있었는데

어찌나 맛있게 보이던지

저도 꼭 가봐야겠다 하고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봤어요.

저는 그 음식점을 알아가는 것 보다

그 곳이 어디인가 알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에이든 우리나라 서울 여행지도를

통해 남대문 갈치조림골목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이렇게 상세히 자세히

나와있으니 서울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네요.

에이든 여행지도는

나무를 훼손하지 않는

돌가루로 만들어진

종이를 사용하여

물에 전혀 젖지 않고

수백번을 접었다 펴도

접힌 부분이 해지지 않는

여행지도에 최적화된

종이로 만든 특수지도 입니다.


에이든 우리나라 서울 여행지도는

여행 구역을 나누고, 구역별로 잘라서

별도의 맵북으로

여행의 편리함을 제공했어요.

왜 여태 불편하게 여행장소를

찾아봤을까? 이제라도 에이든 덕분에

에이든 우리나라 서울 여행지애

대해 서울에 얼마나 많은

여행지가 있구나 하고

많은 도움이 되네요.


이제 우리나라 서울 여행지로

떠나볼까요?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부터 계획을 짜야겠어요.


우선 우리나라 서울에 대해

여행을 즐겁게 해보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