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우리나라 전국 여행지도 2023-2024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의 형태로 만든 전국 여행 가이드북 에이든 가이드북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나라 여행만해도 안가본 곳이 많은데

익숙한 곳만 떠나게 되는 것 같아요.


여행을 계획하고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는데

내가 잘 알고 지역으로 검색을 하니깐

새로운 장소에 여행은 선뜻 못 가게 되네요.

인터넷 검색을 할때 눈의 피로감이 쌓이고,

찾다가 포기하게 되는데, 아이에게 해외여행도

좋지만 우리나라 여행지도 좋은 곳이 많다고

알려주고 싶어서 이 책을 만나게 되었어요.

에이든 우리나라 전국 여행지도를

펼쳐봤는데 옛 감성이 생각이 났어요.

예전에 어린시절에 아빠 운전석에는

지도가 있었어요. 네비게이션이 없던 시절에는

지도를 함께 길찾기를 했어요.

그래서 옛 감성대로 지도를 펼쳐봤는데

와!! 이렇게 자세히 나와있었다니

전국 여행지도로 세분화되어 있기에

여행지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었어요.

=

경기도/인천/서울

강원도/충청남도/대전/세종

전라북도/전라남도/광주

경상북도/대구경상남도

제주도/울산/부산

파주시/연천군/동두천시/양주시/포천시

가평군/강화군/김포시/고양시/의정부시/남양주시

인천시/시흥시/안산시/부천시/광명시/과천시/군포시

성남시/용인시/수원시/하남시/광주시/여주시/이천시

화성시/오산시/평택시/안성시

=

인터넷으로 찾기에는

간편한 시대이지만

또 복잡하더라구요.

그래서 가볍게 볼 수 있는

여행지도가 있지 않을까?

저는 세분화 된

여행지도를 갖고 싶었어요.


무겁게 묵직한

여행책은 휴대하기도

번거롭고, 잘 안보게 되는

단점이 있어요.

에이든 전국 여행지도는

종이 지도 한 장에 가이드북

한 권이 다 들어있다니!!!!

요즘 아이들이 지도를 볼 일이

없잖아요. 학교에서 학습으로

통해 지도보는 것만 알지!

실제로 집에 지도가 있어서

보는 경우는 드물어요.


그래서 저는 우리딸에게

이렇게 A1사이즈 지도

두 장으로 전국의

여행지 전체를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어요.

어느 장소가 좋은지 알려주는

것도 좋지만 주요 여행지의

음식점마다 먹어봐야할 음식 메뉴

자세한 정보가 있으니

여행을 떠날 준비가 되어있어요.

따로 검색하는 것도 시간적으로

힘들고 어려운데, 에이든을 통해

자세한 정보들까지 있으니

도움이 되었어요.


올려진 3천5백여개 여행정보들은

출판사 컨텐츠 팀에서

수천시간 연구한 결과예요.

무엇보다 종이재질의 지도는

어느 시간이 지나면 구겨지거나

찢어지는 경우가 있어서

세월이 지나면 보관이

오래도록 지속되지 않아서

아까운 적이 있는데

에이든 종이 지도는

고가의 방수재질 종이로

물에 젖지 않고

찢어지지 않아요.

종이지도의 편견을

장점으로 보완한 것 같아요.

에이든 전국 여행지도는

여행지의 역사, 문화 등이 포함된

상세한 설명과 음식점, 메뉴와 음식 설명,

쇼핑 품목, 한 장으로 여행이 가능하도록

만든 여행 정보 지도예요.

두꺼운 가이드북으로

에너지 낭비하는 일이 없도록

가볍게 간편하게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어서 행복해요.

우리 딸이랑 지도를 펼쳐서

살펴보니깐 우리나라에 이렇게

많은 여행지가 있었냐면서

가까운 곳부터 가보자고 약속했네요.

우리나라가 얼마나 좋은지

새삼 느꼈답니다.

우리나라에 수 많은 여행지를

한 번에 볼 수 있고,

가방속에 갖고 다닐 수 있고,

전국 여행 투어를 다니고 싶은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에이든 우리나라 전국 여행지도네요.


무엇보다 휴대하기가 간편해서

언제 어디서나 즉흥적으로

여행을 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계획적도 좋지만

저는 즉흥적인 여행도 좋아해요.

그러나 즉흥적은 아는 여행지가

아니라면 새로운 장소에 놀러가는 것은

정말 어렵답니다. 그런데 에이든 여행지도

덕분에 큰 두려움 없이 즉흥적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게 행복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