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인스타 핫플 국내여행 가이드북 - 에이든에서 엄선한 #인생프사 찍기 좋은 핫플레이스 1791개, 2023-2024 에이든 가이드북
타블라라사 편집부 외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그동안 어디로 여행을 떠난거지?

어디에 갔다고 자랑을 한거지?

와!! 에이든 인스타 핫플 국내여행 가이드북을

보기전까지 내가 여행을 다녔는데

이렇게 예쁜 곳이 있었나! 이런곳이 국내라고?

와! 진짜 멋지구나! 우리나라도 참 멋진곳이 많았구나

라고 깨닫게 되었어요.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도

내가 알고 있는 것 위주로 검색을 하기에

검색하다가 포기하고 익숙한 곳을 찾게 되네요.

매번 가던 곳 말고 새로운 곳을 가고 싶은데

어디 없나~하고 인스타그램을 열면 여행을

다녀 온 사람들이 사진과 동영상을 올리는데

여긴 어디인가요?라고 댓글을 달고 한참

기다려야 내가 질문을 했던가? 잊을쯤에

답변을 얻을 수 있게 되는 경우가 많았어요.

그래서 답답했지만 어쩔 수 없이 강원도 갈만한 곳

이런식으로 검색을 했었어요.

그러니 예쁜곳보다 장소만 나와있어서

따로 어디를 갈지 거기에 가면 어떤지

스스로 검색하는 것도 지쳤어요.

에이든 인스타 핫플 국내여행 가이드북을

만나고 사진 찍기 좋은 장소가 1791개라니..


때로는 예전처럼 아날로그가 좋더라구요.

책을 보면서 아! 여기가 좋겠다

여기에 가기 전에 미리 정보를 알고

사진은 이렇게 찍으면 예쁘겠구나

알고 가는 것은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었어요.

테마 핫플레이스

핫플 고르기

지도에서 고르기

핫플레이스MAP

서울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제주도

테마 핫플레이스


이제 이 한권이면 어디든 여행을

갈 수가 있어요. 즉흥적으로

떠나는 여행도 가능해졌어요.

예쁜 장소에 사진을 찍는 것도 즐겁지만

포즈도 이렇게 찍으면 예쁘겠구나

하고 알게 됩니다.


저는 정면샷을 찍기 싫어서

그동안 사진이 없는데

아 뒷모습, 옆모습. 측면,

아! 내가 이 장소에 갔다왔구나

하고 기념사진 찍는 것 참 의미가

있었구나 에이든 책을 접하면서

아 사진으로 남겨야겠구나

하고 느끼게 되었어요.

그리고 우리집에서 먼 거리로

여행을 가야만 하는 것은 아니라

서울과 경기도 갈만한 곳이

무수히 많았었구나.

이렇게 많았는데 내가 모르고

살았었구나 하고 느끼게 되었어요.


저희는 안면도로 여행가는 것을

좋아하는데 안면도 여행지는

잘 모르기에 익숙하고

항상 갔던 장소만 들르게 되었어요.

이번 기회에 안면도 근처에

멋진 장소가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모두 들려봐야겠어요.


사진으로 멋지게 담아보는 것도

참 좋겠어요!

에이든 인스타 핫플 국내여행 가이드북은

모든 컨텐츠와 도서를 직접 제작하고

있고, 고퀄리티의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전국에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 1791개를 소개하고

여행지를 소개하고 해당장소에서

어떻게 찍으면 인생샷을 찍을지.

가이드라인도 함꼐 있어요.

인스타핫플지도로

제작하여 한 눈에 가볼 만한 곳을

찾을 수 있도록

여행 계획에 도움이 됩니다.


도시별로 정리가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가끔은 스마트폰에서

눈을 쉬게 해야겠어요.

모바일보다 더 쉬운 여행지 찾기가

가능해졌으니깐요!


어느 장소에서 어떤 부분을

어떻게 찍어야 잘

나오는지 알려주고

여행계획을 동성을 보며

세울 수 있게

에이든에 특화된 여행지도 제공이

되고 인기 많은 인스타그램 여행사진

촬영 컨셉 테마별 모음으로

전국의 인사트 핫플레이스 1791개

사진과 함께 총정리 되었습니다.

저자 한 명이 대충 돌아다녀 보고

쓴 주관적인 가이드북이 아니예요.

여행콘텐츠 그룹인 타블라라사

전 직원이 전국을 분석해서

찾아내고 분류해서 만들었어요.

타블라라사 출판사 직접 출간했어요.


인스타로 여행지 찾는다면

소강가치가 있는 책입니다.

국내 여행지의 예쁜 곳을

알게되어서 좋았습니다


국내 여행 추천지가 있고,

내가 알고 있던 우리나라

여행지가 맞나? 싶을정도로

예쁜 장소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