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아이와 가볼 만한 곳 1193 - 유아, 초등 교과 추천 여행지를 담은 국내여행 가이드북, 2023-2024 에이든 가이드북
타블라라사 편집부 외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는 예전에 지도를 보면서 어디로 여행을 갈까 했는데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아이랑 가볼만한 곳을 검색하게 되었어요. 경기 아이랑 가볼만한 곳,인천 아이랑 가볼만한 곳,이렇게 검색하려니 시간적으로 소비가 되어서 좀 찾다가 나중에 찾아봐야지 하고 즉흥으로 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그런데 아이랑 함께 즉흥적으로 가게 되면 아이도 저도 지치더라구요.저는 계획적으로 여행가는 것을 선호해요. 그리고 내 아이가 초등 교과 추천 여행지를 간다면 학습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에이든 도서를 통해 아이와 가볼만한 곳 1193을 읽어봤어요. 국내여행가이드북은 교보 여행부문 연간 베스트셀러로 네이버에서 판매하는 에이든 여행지도는 연간 10만명에게 판매되고 있어요.


에이든 아이랑 가볼만한 곳 1193은

지식별 여행지

추천 아이와 함께

전국 MAP

서울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충청남도

경상북도/경상남도

전라북도/전라남도

제주도

교과별 여행지 매칭표

이렇게 목차가 되어있어요.

가이드북 사용법으로

지식별 여행지

여행지 고르기

테마별 여행지

교과별 여행지




이제 여름방학이 다가오고 있어요.그래서 방학계획을 위해 아이와 가볼만한 곳을 찾아보기로 했어요.아날로그 방식으로 책을 통해 장소만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초등3학년,초등5학년,교과 과정도 알 수 있고,여행지 설명과 여행지 주소도 함께 나와있어서 따로 알아보지 않아도 되요.자녀를 키우고 있는 아빠,엄마가 봐도 좋지만 아이들이 직접 봐도 괜찮은 도서네요.스스로 여기 가보고 싶어요.라고 말해주기도 해요.지도도 있어서 요즘 우리나라 지도에 관심이 많은 우리딸에게도 도움이 되는 책이예요.


아이랑 가볼만한 곳보다 아이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도 있어서 알찬 책이네요. 고인돌에 대해 배우고,돈에 대해서도 배워요.용돈을 받은 돈이 화폐라고 한다고 말해주고 우리나라 화폐의 역사에 대해서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어요.전국 유명한 놀이터는 어디에 있을까요? 와~유명한 놀이터라니 이렇게 나와있으니 찾아가는 것도 재미있겠어요.

신라식물원

회룡포 마을

예천곤충생태원

울진 아쿠아리움

강문화전시관

비행기타고 제주도 여행가고 싶다고 말하더라구요.친구들이 비행기탔다고 자랑했다고 나도 제주도 가고 싶다고 말하는 딸에게 제주도에 가면 어떤 여행지가 있을까 찾아봤어요.

제주도 여행을 가면 아이랑 가볼만한 곳을 검색하게 되는데 그럴 필요 없이 에이든 책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어요.재미도 있고 흥미롭게 읽을 수 있는 책이라서 마음에 들어요.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님이라면 에이든 여행책을 추천합니다.

아이랑 가볼만한 곳이 이렇게 많았다고? 아직도 안가본 곳이 훨씬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차근차근 가까운 거리부터 아이랑 함께 가봐야겠어요.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네요.책이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