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읽는 삼국지 3 처음 읽는 삼국지 3
Team. StoryG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 어렸을적에는 삼국지 책을

읽으면 지루하다....언제 다 읽지?

했던 기억이 새록나네요.

그런데 내 아이에게는

삼국지 책을 그렇게 기억나게

해주고 싶지 않아서

처음 읽는 삼국지를

보여주고 싶었어요.

처음 읽는 삼국지3는

지루하고 따분하게

읽는 책이 아니었어요.

만화로 되어 있고 글귀가 짧아서

아이들이 보기에 너무 좋았어요.

처음 읽는 삼국지는 1.2.3권으로

3권은 완결이예요.

원작 삼국지의 감동을 그대로..

중국 수천 년 역사의 지혜가 이 책에

모두 담겨있습니다.


최고로 쉽게

최고로 빨리

최고로 재미있게

진짜 삼국지를 읽어본

사람이 되는 책 입니다.


우리 아이이게 삼국지를

접하는 책을 재미있게

알려주고 싶었어요.

삼국지를 처음 읽는 아이가

이해를 잘 하게 될까? 걱정했는데

재미있고 쉽게 설명이 잘 되어

만화형식으로 읽으니

지루할 틈이 없어요.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면

그림과 설명이 잘 되어있어

아이가 이해하고

읽기가 좋았어요.

부모님도 같이 읽어보고

이 책을 같이 읽어봤다면

아이랑 삼국지에 대해

알아가기 쉽겠어요.

삼국지의 비밀노트로

초등학생들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 아이도 책을 모두 읽은 후에

끝 부분에 나오는

삼국지 비밀노트를 읽더니

어렵게 느껴졌던

아빠가 설명해준 것 보다

더 쉽고 재미있다고

처음 읽는 삼국지 책을

더 읽어보고 싶다고 했어요.


사실 읽고 또 읽어도

알찬 내용들이 있기에

여러번 읽는 것을 추천해요.


한 번 읽기에는 너무

아까운 책이거든요.

이 글은 컬처블룸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