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좋은 우리아이, 성적은 왜 안오를까? - 부모들이 늘 궁금해하는 질문에 대한 명쾌한 해답
요시다 다카요시 지음, 이희정 옮김 / 이젠미디어 / 2011년 6월
평점 :
품절




 

내년에 초등학교에 들어가는 아이가 있어서 읽어봤는데 너무 공감이 갔네요..

아이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해 칭찬도 아끼지 말라는 말이 너무 공감이 되네요...

 

그냥 단순히 잘하네... 머리가 똑똑하네.. 그말밖에 안했는데..

그런말보다는 공부를 한것에 노력에 대한... "오~오~ 정말~열심히 했구나... "

이말이 제일 가슴에 닿네요...

 

아이가 공부할때 같이 공부하는 환경과 아이와 함께 해야된다는 말에

역시 어른이 보여줘야 아이도 한다는걸 알게됐어요..

단순히 아이 성적이 오르는 방법뿐만 아니라 아이와 부모간에 지내는 방법까지 있어서 더욱 좋은거 같아요..

성적이 오르게 하는 가장 큰 방법은 아이와 함께 라는 걸 알게되었네요..

 

책 중간중간 핵심요점을 다른색으로 되어있어서 한눈에 보기도 좋네요... 



 

두뇌 훈련법도 있고, 공부를 하기위해 여러가지 좋은 방법들이 있어서 아이에 맞게

해줄수 있어서 좋네요..

학교 들어가기전에 읽기를 잘한거 같아요...

내년에 학교에 들어가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기대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