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동요 하루Song 노래가 말이 되는 영어동요 1
이고은 작사 / 로그인 / 201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7살인 아들녀석보다 제가 더 잘 듣는 하루 song 이에요...

 

하루 song 은 말그대로 하루동안 아이에게 일어날수 있는 상황을

노래로 만들었어요..

기존에 쫌 써먹기 어려운 영어들이 아니라 cd를 듣지 않아도

아이에게 바로 말할수 있는 영어회화라서

더욱 좋은거 같아요..

요즘은 아이에게 노래를 들은대로  "time to get up" 하면서 깨우고 있어요. ^^


노래를 한번만 들어도 히안하게 금방 음이 외워지네요..

노래만 있는것이 아니라 재미있고, 상황에 맞는 효과음까지 있어서

더욱 듣기가 즐겁답니다.

그림도 재미익고, 익살스럽게 생겼죠?





영어동요 하루 song 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것은 아이와 함께 책읽고, 듣기로 끝나는게 아니라

다양한 Activity를 할수 있다는거...

그래서 아이와 저 모두 집중해서 더 읽고, 듣고 해요...

 

차에서도 들을수 있는 미니 북까지.... 잘라서 들고다니면 딱이랍니다.

또 cd가 두개여서 하나는 집에서 하나는 차에서 듣고 있어요..

정말 대~~ 박~~~ 입니다.






뒷장에 답안지네요...

요즘아이들은 영어를 배울때 해석을 안알려 준다고 해요..

근데 전 해석을 알아야만 그 상황에 맞는 영어를 그나마 쫌 쓰거든요...

영어에 해석을 써놓았어요...

문제에 예문도 전부 해석해 놓았답니다.


 

집에 많은 영어 책과cd가 있지만 항상 들을 때마다 저걸 과연 생활에서 쓸수 있는걸가?

그냥 무조건 틀어만 주면 되는건가... 하는 생각을 정말 많이 하거든요...

근데 영어동요 하루 song 은 노래를 듣지 않아도 책만 보아도 말이 되는...

정말 들으면 들을수록 도움을 많이 주는 책이랍니다.

아이도 실생활에 쓸수 있어서 그런지 더욱 좋아하는 책이에요...

이제 말을 배우기 시작하는 23개월 된 딸내미도 노래가 나오면 중얼중얼 쏼라쏼라~ 따라할려고 해요..

다른 영어책 은 쳐다도 안보내요...

정말 너무너무 좋아요...

영어에 관심있으신분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