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공부 - 좋은 아빠 되기 프로젝트
김대범 지음 / 책비 / 2011년 6월
평점 :
절판


15명의 아빠들이 아이들과 친해지고, 아이들을 위해서 자신들이 하는 좋은 방법들을 적어 놓았네요.

이 아빠들이 실제 겪어놓은 이야기들이라서 더욱 공감이 가네요..

이런 방법들이 있는지 몰랐거든요...

또한 이런 방법들로 인해 현재 아이들과에 사이와 관계에 대해서 적어놓아서 더욱 현실성이 있어서 좋아요.



큰 제목으로 알수 있듯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아이에게 다가갈수 있는 방법들을 적어 놓았어요

아이들과 실컷 놀아주고 싶을때

아이들과 열심히 공부하고 싶을때

아이들에게 색다른 교육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을때

아이들이 올바른 생각으로 바르게 자라기 바랄때

아이들에게 따뜻한 아빠가 되고 싶을때


책 중간중간 아빠들이 아이들과 놀아주거나 같이 할때 피해야 할 것들을 적어 놓았어요



 



 

한 아빠 얘기가 끝나면 그 아빠가 했던 좋은 방법을 "아빠 공부 핵심 정리" 란에 자세히 적어 놓았어요..

  

현재 우리 아이 아빠가 아이들과 놀고 싶고, 더욱 친하게 지내고 싶은데 방법을 잘몰라서

어떻게 해야하나 싶을때 이 책을 내밀었답니다.

아이 아빠는 "아~~"하면서 읽고 있네요...

아이 아빠가 책을 통해서 자기가 하는 방식대신 모두 따라할수는 없지만 좋은 여러가지 방법들로

우리 아이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줄꺼같아서 기대되네요~~

엄마가 읽는것도 중요하지만 책 제목대로 아빠 들이 보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