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수학 1-2 - 2011 완자 초등 2012년-2 28
박미정 외 지음 / 비상교육 / 2011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내년에 초등학교에 들어가는 윤석이를 위해 선행학습이라기 보다

어떤 유형으로 1학년 수학이 나올지 궁금한 마음에 신청한 "완자수학"



 

엄마들에 입소문대로 내용이 알차다...



아이가 지루해하지 않고.. 너무 많이 하고 싶지만 다음번에 흥미를 줄수 있도록..

공부 계획표가 들어가 있어서 하루하루 하면서 뒷장에 스티커를 붙이면서

내가 지금 무엇을 하고있고 다음엔 무엇을 할지 한눈에 알수있게 도와주고 있다..




수의 순서를 알아보는 곳...

숫자에 순서를 알수있도록 재미있는 그림이나 선연결하기등으로 아이에 흥미를 잃지않도록

여러 가지 방법으로 숫자에 순서를 알수있게 만들어 주셨다..

보통 다른 학습지는 같은 패턴으로 계속 되어있어서 아이가 한두문제를 풀면 너무 지루해 하고 있는데

완자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알수있도록 해놓아서 아이가 끝까지 눈이 초롱초롱하니 앉아서 문제를

풀고있네요





책속에 또다른 책...

지금까지 풀었던 내용을 종합적으로 다시 풀어보는 책이에요



이 책에 좋은점은 이 문제를 앞장에서 풀었던거 같은데 잘 기억이 안날때

글제목옆에 "본책 ○쪽"이라고 나와있어서 그 쪽수로 가서

다시한번 보고 풀수 있다는 점이네요..

아이와 함께 기억이 안나면 앞장으로 가서 다시한번 보자.. 라고 말해주니

자기가 풀었던 문제를 다시봐서 그런지 더 쉽게 이해를 하는거 같아요..




 

제가 제일 마음에 든점은 부모님들이 아이들 수학문제를 봐줄때

1~2학년은 쉽지만 뒤로갈수록 답을 내주기가 쉽지 않거든요..

근데 이 완자수학은 그런 고민을 덜어줄수있는 답안지가 정말 너무 잘되어있네요..

보통에 문제집 답안지는 몇장안됩니다..

그런데 완자수학은 본내용만큼이나 답안지가 정말 두꺼워요..

그 이유는 문제에 대한 해설이 너무 잘 나와있네요..





 

엄마가 보고 아이에게 가르쳐도 될만큼 설명이 자세하게 잘 나와있어서 너무 만족이네요..

고학년이 될수록 아이를 가르치기 힘든게 사실인데..

완자수학만 있다면 집에서 아이와 함께 문제를 풀어도 좋을꺼같아요

"내옆에 선생님" 이라는 타이틀이 딱맞네요...

완자수학으로 기초를 잘 다져서 우리 아이 학교에 가서도 똑소리 나는 아이로 만들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