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평설 아이 2011.6
지학사 편집부 엮음 / 지학사(잡지) / 2011년 5월
평점 :
품절




 

내년에 초등학교에 들어가는 아들녀석에게 좋은 책이네요..

다달이 나와서 지루하지 않게 한권만 가지고 쭉~ 읽지 않아도 되어서 더욱 좋은거 같아요..

여러 장르에 내용과, 별책 부록으로 책을 읽은후 풀수 있는 독후활동 책..이 있어요

 



 

책에 첫장에는 독서 다이어리가 있네요..

하루하루 공부할 분량을 적어놓아서 표시를 하면 됩니다.

처음 하루 이틀은 많이 보다가  다음부터는 처다 보지 않을수 도 있는 책..

하지만 독서평설은 해당날짜에 공부할 분량을 정해놓아서 아이가 지루해하지 않고

분량만큼 읽게 해서 더 읽고 싶지만 다음번 내용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줄수 있네요...

한꺼번에 많이 읽으면 다음번에 흥미가 떨어지잖아요.. ^^

 

독서평설은 단순 읽기만 들어있는책이  아니라 여러가지 분야를 공부할수 있어서 좋네요..

어휘력 - 언어,문학

사고력 - 수학,과학

이해력 - 사회,생활

상상력 - 창의,표현

여러가지 방법으로 알수 있어요

 

 



 



 

전래나, 과학실험,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등

여러분야를 다양한 방법으로 지루하지 않게 정보를 주고 있어요...

단순 글만있으면 지루해서 읽기 싫은데 흥미를 잃지않게 해주고 있네요..

 

책을 읽은후 풀수 있는 별책부록...

책을 읽는데 그치지 않고, 다시한번 생각할수 있도록 해놓아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초등학교에 들어가는 아들녀석에게 다달이 선물해주고 싶은 좋은 어린이 책이네요~~

여러 지혜를 습득할수 있을꺼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