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커다란 알 아기그림책 보물창고 7
몰리 칵스 글.그림, 신형건 옮김 / 보물창고 / 2011년 5월
평점 :
절판





암탉이 알을 품고 있었는데 하나는 크고 나머지는 작아요

암탉은 큰알은 자기 알이 아니라면서 여러 동물들에게 "네알이니?" 하고 묻지만 아무도 아니라고 말하네요

하지만 여우는 자기 알이라면서 가져가 먹으려고 하자 알이 깨지면서 병아리들과 큰 병아리가 우네요

암탉은 병아리와 큰 병아리와 함께 도망을 가서 사랑하며 살았다는 간략한 이야기입니다.

 

이책은 아이가 처음으로 혼자 책을 읽을때 성취감을 맞볼수 있도록 간략하면서 재미있는 스토리가 있는 책이에요..

간단한 문장들이 반복적으로 들어가서 아이가 읽을때 더욱 쉽게 만들어져있고,

나중엔 병아리 크기와 상관없이 엄마닭은 사랑했다는 따뜻한 이야기도 담겨져있네요...

책을 처음 읽기 시작하는 아이가 읽으면 진짜 좋을꺼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