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꼬마 그루팔로
줄리아 도널슨 지음, 악셀 셰플러 그림, 정해왕 옮김 / 더큰(몬테소리CM) / 2011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책이 오자마자 제가 먼저 재미있게 읽은 그루팔로...

제가 좋아하는 그루팔로거든요..

역시.. 너무 재미있네요

유치원 갔다가 돌아온 아들녀석도 가방을 집어던지고 바로 앉아서 읽기 시작하네요...

끼득끼득 웃으면서요.. ㅋㅋ

이런게 아이에게 책을 줬을때 흐믓함 이지 않을까 싶네요..

 



 

1편과 다르게 이번엔 그루팔로 아들이 나옵니다.

아빠는 아들녀석에게 생쥐를 조심하라고 말하지요..

아들녀석은 아빠가 잠자는 눈오는밤 용기를 내어 쥐를 찾으러 갑니다.

그곳에서 뱀과 부엉이, 여우를 만나지요..

이 동물들은 그루팔로를 먹고있는 생쥐가 어디에 있는지 차례대로 알려줍니다.

그루팔로는 무서웠지만 아빠가 설명해준 크고, 사납고 힘이세고

비늘 덮인 꼬리에 끔직한 눈, 끔찍한 수염을 한 생쥐대신 작고 귀여운 쥐를 만나게됩니다.

그루팔로가 쥐를 먹으려는 찰라.. 생쥐는 친구를 만나보라고 하며 개암나무에 올라갑니다.



 

그루팔로는 달빛에 비친 무시무시한 쥐를보고 도망을 치네요

 



쥐는 눈위에난 발자국을 따라 동굴로 가봅니다.

그곳에는 아빠그루팔로와 용감한 그루팔로가 잠을 자네요..

 

역시.. 이번에도 똑똑한 쥐가 위기를 너무 재미있게 잘 모면했네요..

몇번을 읽어도 너무 재미있어요..

그루팔로를 좋아하는 아이들은 꼭 가지고 있어야할 책입니다.~

추천해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