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공룡박사의 비밀노트 - 과학자를 꿈꾸는 어린이를 위한 공룡탐험 이야기
고든 볼크 지음, 닐 리드 그림, 임종덕 옮김 / 명진출판사 / 2010년 3월
평점 :
절판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공룡...

드디어 책을 받았어요... 역시.. 너무 좋아하네요..

6살 아들녀석에게는 글씨가 많아서 쫌 힘들지만 공룡이라서 그런지 혼자서 잘 읽네요..

 

이책은 그림이나 내용을 서술한것이 아니가 책 제목대로 자기만에 비밀노트에 일기 형식으로 적어 놓은 책입니다.

타임머신을 타고 공룡세계로 날아가 공룡들을 보고 느낀것을 적은거에요

그런점에서 주인공에 심리나 생각을 읽을수 있다는것이 이책에 큰 장점같네요



크게 공룡시대인 "트라이아스기,쥐라기,백악기"로 떠나면서 그때 보았던 공룡들을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어요

"관찰포인트"를 만들어서 그 공룡에 특징이나 생김새등을 자세하게 적어 놓았어요

또 하루하루 일과를 적어놓은거라서 아침,점심,저녁 등 세부적으로 내용을 나눠놓았어요..




마지막장에는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젤로 좋아하는 공룡 브로마이드~~

생각보단 작지만(책 3쪽을 나열했어요..) 나름 만족이에요~~

 

공룡그림이나 다른 책에나와있는 그림들은 다른 공룡책과는 달리 세부적으로 그려져있고요..

연필로 그린듯한 부드러운느낌이여서 더 좋은거 같아요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가지고 있으면 너무 좋을꺼같아요...
다른 공룡책과 달라서 더 좋은거 같네요..
이런 좋은기회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