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진짜 좋아해 징검다리 3.4.5 15
후쿠자와 유미코 글.그림, 양선하 옮김 / 한림출판사 / 200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표지의 베이지색과 제목과 그림들의 붉고, 갈색의 색깔들이 조화롭게 잘 어울린답니다.
제목 글자의 배열도 재미있게 되어있구 중간에 하트모양표시도 들어있어서 귀여워요~
책의 두 주인공 강아지 부르와 카나의 모습이 입모양이 무언가 마음에 안드는 표정인데요
뒷 표지에는 부르의 집에 곰돌이까지 모두 들어가 있는 모습이라 무언가 좋은 결말임을 보여주고 있지요..

 
 
강아지 부르가 카나네 가족이 되어서 부르는 카나와 친해지고 싶어서 카나에게 여러가지 방법으로 접근을 하지요. 하지만 그때마다 카나의 반응은 울거나,울면서 달아나고 그래서 의기 소침해진 부르,, 밥도 먹지 않고 자신의 집으로 들어가서 나오지도 않는 모습을 보고선
그제서야 카나가 마음을 여네요~결국 두 주인공이 친해지게 되는 해피앤딩으로 끝나게 된답니다. 강아지 부르가 카나의 관심을 끌려는  여러가지 행동을 생각해서 해보는 모습이 참 귀엽답니다...우리 아이들도 낯선 환경이나 다른 사람들을 만나게 되면 수줍어서 친해질려면 시간이 좀 걸리는데 그 방법에 있어서 부르의 모습은 여러가지를 보여주고 있네요.
글밥도 간단간단해서 읽어주기에도 편하고 강아지 캐릭터가 나와서 더욱 친숙했던듯해요.
마지막 부르가 입을 벌리는 모습을 따라해주니까 넘 재미있어 했답니다..
그림톤도 부드럽고 따뜻해서 읽어주는 내내 좋은 즐거웠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