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봐도 괜찮은 캘리그라피 쓰는 법을 하나씩 하나씩 알기 쉽게 - 좋아요를 부르는 30일 완성 예쁜 캘리 쓰기 프로젝트
이용선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1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워킹맘으로 퇴근하면
내 시간이 없다는 생각에 우울했던 봄날

그래서 만난 새로운 나의 취미, '내가봐도괜찮은캘리그라피쓰는법을하나씩하나씨씩알기쉽게' 책으로 함께 배워봅니다.

선긋기 연습부터 시작해서
1주차부터 차근차근 따라 배워 봅니다.
지그재그로 그어보기도하고,

빗금도 쳐보고, 왠지 신나는 이 기분.
오랜만에 좋은 취미를 만난 것 같은 예감.
좋은 예감은 틀리지 않더라구요.

한글자씩 연습장에 공들여 쓰다보니
한글을 새로 배우는 마음이 드네요.

이전의 제 글씨체가 아닌 새로운 글씨체를 만나며, 책상에 앉으니 마음수련?? 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은 기분입니다.

아직은 초보라 빗금부터 단어까지 연습하고 있지만,,, 언젠가 이렇게 멋진 문장도 완성하고

부록에 있는 예쁜 카드에 문구를 넣어
마음을 전할꺼예요. 지인에게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내가봐도괜찮은캘리그라피'를 선물할꺼라는 기분 좋은 상상을 해봅니다.

5주가 지나면 저같은 곰손에게도
첫 작품을 만들 영광의 날이 오겠죠??!!

내가봐도괜찮은캘리그라피쓰는법을하나씩하나씨씩알기쉽게 책에는 이렇게 멋진 부록이 들어 있어요. 연습노트라 책이랑 분리해서 외출 나가서 친구기다릴 때나 자투리 시간에도 캘리그라피 연습이 가능해요. 엄지척!!

그리고 제가 얘기했던 멋진 부록 하나 더
마음가득 캘리그라피 카드를 통해 선물할 수도 있네요.

일상에 지쳐 탈출구가 필요한 당신,
취미가 필요하진 않은가요?

자투리시간만 이용하면 나도 누구보다 멋진 취미와 함께 캘리그라피 금손이 될 수 있어요.
우리 같이 금손만들기 프로젝트, 함께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