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테이블의 캐릭터 아이 밥상 - 귀여워서 한 입, 맛있어서 또 한 입
허인 지음 / 비타북스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똘망이가 어린이집 다니면서 매일 식단 걱정을 덜 수 있게 되어 좋은 것 같아요.
하.지.만. 돌아오는 주말이면 다시 식단 고민에 빠지게 되죠.
안 먹는다는 똘망이와 먹이려는 엄마의 주말전쟁.
'이니테이블의 캐릭터 아이밥상'을 만나 한시름 덜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이 책은 저처럼 식단을 고민하던 엄마가 아이를 위해 만든 식단을 엮어 만들었어요.
인기 인스타그래머인 '이니테이블'의 놀라운 식단들이 수록되어 있답니다.

 맛과 영양, 그리고 아이에 대한 사랑까지 듬뿍 담긴 이 책은 혼자보기 정말 아깝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이의 식단과 더불어 신랑 아침상도 캐릭터 밥상으로 변신했더니 우리집에 다시 웃음꽃이 피어나기 시작한 것 같아요. 그 만큼 '밥상'의 중요성을 몸소 실감했네요.
특히 저같은 워킹맘에게 더 알려주고 싶은 이 책을 소개합니다.

아이와의 식사시간을 전쟁이 아닌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으로 보내고 싶어 아이의 밥상에 신경 쓰게 되었다는 저자, 저와 같은 엄마 마음이네요. 아이와 함께한 일상의 즐거움을 매일 밥상 식단으로 승화시켜 또 한 번 공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그리고 요리엔 영 소질이 없는 저 역시도 쉽고 간편하게 따라 할 수 있는 레시피와 영양정보가 담겨 있어요. 사진만 보고 느껴지는 화려하고 손 빈 밥상이 아니라 영양까지 꽉 채운 건강한 밥상이라는 사실!! 요즘 동물에 부쩍 관심이 많은 우리 똘망이가 특히 좋아하는 사자,
내일은 똘망이에게 사자 밥상을 만들어 주고 싶어요

치즈를 이용해서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치즈사자 밥,
예쁜 캐릭터모양이라 아이가 보자마자 한 그릇 뚝딱 할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재료도 생각보다 복잡하지 않고, 조리과정도 간단해서 바쁜 아침시간에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우리 신랑에게 만들어 주고 싶은 스마일 밥,
매일 아침 출근길,  축 쳐진 어깨에 무거운 가장의 무게 대신 스마일을 전해주고 싶어요.
말하지 않아도 저의 진심이 전달될 것 같은 스마일 밥, 신랑 아침상으로 딱이죠

생각보다 너무 초초초간단해서 1분 차림상 같은 스마일 밥,
똘망이도 보면 바로 웃음지을 스마일 밥도 이번 주에 꼭 만들꺼예요

곰손인 저에게 금손을 선물해줄 '이니테이블의 캐릭터 아이밥상' 감사합니다.
좋은 책, 엄마에게 유익한 정보가 담긴 책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응원할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