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 위에서는 빛이 초록색이었어요." 그가 말했다. "내가 상상한 적이 없는 빛이었어요. 그리고 공기는 깨끗이 씻긴 것 같았어요. 아침에햇빛이 눈 덮인 봉우리를 비추면 영원처럼 느껴졌어요. 결코 변하지않을 순간처럼 말이죠. 늦은 오후가 되면 물가에서 목소리가 하늘을향해 높이 올라가요. 우리는 어느 날 저녁 산을 올라가다가 폭포 옆에서 멈췄어요. 아름다웠어요. 모든 것이 완벽해 보였어요. 나는 그렇게아름다운 것을 본 적이 없어요. - P236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