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여성을 위한 운전기술
도쿠다이지 아리쓰네 지음, 임기상 옮김 / 보누스 / 2004년 4월
평점 :
절판


우선, 책 표지 모델은 이효리가 아니다.   정확히 알고 나서 무슨 말을 해도 늦지 않을텐데,  아랫분 너무했당;;

어딜봐서 이효리라고 ㅡ_  ㅡa (출판사에 직접 물어봄) 

 

많은 여성 운전자들이 운전을 못하는 이유는, 겁내고 두려워하기 때문일 꺼다.

나 역시,  한번에 운전면허를 땃음에도

 막상, 일하는데 운전이 필요하닌까 시내 연수 받아볼까? 하고 생각했다.

 

 운전학원을 알아보니,,  연수비도 비쌌지만, 기본 10시간에 무엇을 기대할 수 있겠느냐는 생각도 들고,

돈이 아까웠다.

 

"배운걸 또 배울 이유가 머 있냐? " 하며, 바빠서 반 밖에 못 읽은 이 책을 다시 집어들었다.

목차를 보면 아시다시피 운전을 하면서 겪을 수 있는 상황에 대해 설명과 대처방법, 테크닉을 가르쳐 주고 있다. 마지막 chaptr 장 에서는 차 구입 하는 것까지 세심하게 알려 준다.

구성이 잘 되어 있다. 소주제마다 그림이 하나씩 그려져 있는데 핵심을 잘 담아뒀다.

한번 쭉 읽고, 나중에  제목보고 그림보고 그러면 한눈에 파악 할 수 있다.

저자는 운전하는 상황에 따른 방법(기술)을 알려주고, 자신감을  북돋아준다.

 

이 책 한권 가지고 몇가지 자신없는 부분  (예를 들면 평행주차)을 책에서 말한 방법대로 연습해 보면,  금방  운전 감각을 익힐 수 있다.  1,2년 정도 지나면 운전을 즐길 수 있고, 그만큼 내 생활 영역도 넓어질 것이다.

 

베스트 드리이버의 조건2가지!!

1. 자신감, 자신감, 또 자신감

2. 그리고,  이 책 여성의 여성을 위한 운전 기술 두가지면 충분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