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깔끔 코팩 - 10매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저는 이거 세수안한상태에서 하거든요

세안다하고 뭐 이것저것하고나면 그것만으로도 코에 오돌오돌 피지가 많이 없어지는것같아 별효과못보는거같구요.. 그냥 자고일어나서라든가 집에들어와서(화장안한상태로) 씻기전이라든가 그럴때 사용해서 그런지..

저는 피지가 잘 뽑히던데.. 다른분들 리부보니까 아주 꽝이네요^^;;

코주위까지 스킨이나 물을 손에 묻혀 적당히 발라주고난뒤 붙이고 이것저것하다가 다말랐다 싶을‹š

때주니까 저는 많이 뽑혀나오더군요^^ 뭐 잔털까지 뽑힐‹š는 살짝 짜증이나지만..^^

전이거 만족하고 괜찮은거같아요 그러고 세수하고나면 맨들맨들하거든요!

효과못보신분들은 세안하시기전에 피부가 좀 더러울‹š(?)ㅎㅎ 아무튼 그렇게 한번사용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