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하는 곳에 나를 데려가라 - 네빌 고다드, 부와 성공의 자기선언
네빌 고다드 지음, 김은영 옮김 / 터닝페이지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간절히 원했던 꿈을 이뤄본적이 있는지? 나는 있다. 어찌나 간절했던지 그 꿈이 이루어졌을 때를 생각하면 가슴이 두근거려 꽤 오래 행복했었다. 그럼 힘든 노력의 과정도 힘들게 느껴지지가 않았다. 그리고 그 꿈을 이루었을때 하늘을 붕붕 나는 기분이었다.

🚩나는 그게 끌어당김의 법칙이 만들어낸 기적임을 이 책을 읽고야 알았다. 하루에도 몇번 씩 관련 정보를 검색하고, 그 꿈을  이룬 내 모습을 상상하며 지냈더니 터무니없어 보였던 꿈이 현실이 된것이다.

🚩무엇이 되었든 최고보다 더 좋은 것을 상상하고, 그것이 이미 이루어졌다고 생생히 느끼고, 그 기분으로 잠들기. 

🚩또한 다른 사람에 대해 부정적 감정이 들더라도 어떤 일이 나에게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것은 상대에게 일어나길 바라지 말 것. 상대의 불행을 어떤 형태로 바라든, 상대에게 그것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나에게 돌아오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이런 류의 주장을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말하고 싶은 건, 이 주장이 실제로 일어나는 일이라는 걸 경험하면 믿게 된다는 것이다.
그리고, 내가 간절히 바라는 내 모습을 상상하며 느끼는 그 행복감이 나에게 무슨 악영향을 줄까? 네빌 고다드는 그런 경험이 나의 잠재의식이 일하게 한다는 것을 풍부한 실제사례와 함께 보여준다.

🚩사실 나도 소망이 있어 이 책의 가르침대로 그 꿈을 이룬 나의 모습을 생생히 그리며 그 기분으로 잠들기를 실천하고 있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이라도 좋다!  긍정의 힘은 크니까.

간절히 이루고 싶은 소망이 있는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

* 책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