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부동산으로 아이 학비 번다 - 엄마들이 욕망하는 부동산을 공략하라
이주현 지음 / 알키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18년도 누구나 자신의 버킷리스트 하나쯤 갖고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초록색 글씨로 제목이 쓰여있는데 이건 꼭 읽어야만 될거 같은 느낌이 들어 읽게 되었습니다.

[나는 부동산으로 아이학비번다]

과연 무슨 내용으로 되어있을지 궁금하기도 했지요~

역시나 이주현(월천대사)작가님은  현재는 부동산으로 아이 학비를 벌만큼 왕성한 활동을 하고 계시는 현업 투자가 이셨습니다.

 

누구나 한달에 월천을 벌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셔서 월천대사 라는 닉네임으로 온라인에서 활동을 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역시 사람이 생각대로 행동을 하면 결국 승리하는 법인거 같습니다.

어떻게 이주현 (월천대사)작가님은 월천을 벌게된 계기와 부동산 투자를 하는 자신만의노하우를 아낌없이 책에 나와있네요~!!!

특히 인상 깊은 것은 엄마들의 욕망하는 부동산을 공략하라는 핵심 메세지를 전해 줍니다~

욕망단지란 학군에 관련된 내용인데 우리나라 학구열이 놓은건 다들 알고 계시죠?

바로 이 학군중에서 서울대나 명문대에 갈 수 있는 지역의 부동산 일  수 록 부동산을 투자하기에 좋다는 내용도 담고 있습니다. 투기가 아닌 투자자의 입장으로 뒷받침 할 수 있는 여러 근거들도 제시해 두었답니다.

 

그럼 학군이 좋은 지역은 어디일까요?라는 질문을 던져봅니다.

좋은 학군이 자리잡는 지역의 특징은

*교육 의자가 강한 학부모들의 구성비가 높다.

*경제력을 갖춘 중산충들의 구성비가 높다.

*중대형 및 고급 주택이 많다.

*인근 특목고 수요가 있다.

*학원가가 들어오는 좋은 입지이거나 임대료가 비싸지 않은 근린상가 지역이다.

-p99 발췌

학군의 기본은 교육열이라고 하네요~

 

엄마의 눈으로 미래의 아이를 위해 부동산을 투자해서 아이가 초등학교 다닐때쯤 부동산으로 나오는 소득으로 아이학비를 번다는 생각이 신선하게 다가왔습니다.

누구나 생각을 하지만 절박하지 않으면 행동을 하지 않는데 김주현(월천대사)님의 절박한 심정과 아이를 위해 미래를 투자하기로한 부동산 투자는 신의 한 수 라고 생각됩니다.

이 책을 읽고 있으니 부동산 투자란 절박함과 부동산을 장만하기 위한 여러 정보와 발품,등이 든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부동산으로 월천을 벌게 된다면? 이라는 만약이라는 가정하에 벌어지는 김주현(월천대사)작가님의 리얼 부동산 학군 투자 이야기 ~!

[나는 부동산으로 아이학비 번다]

 

#나는 부동산으로 아이학비 번다.#부동산투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