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unce 1 (Student Book + Audio CD) - Comprehensive Reading Bounce 1
Young Won Choi.위즈덤트리 영어교육연구소 지음 / 위즈덤트리 / 2015년 10월
평점 :
절판


이번엔 영어 교재 하나 소개할까합니다.


초등학교 1~2학년까지는 영어 수업이 없어서 신경을 많이 못썼는데요.


3학년부터 영어수업 들어가면서 은근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저의 교육방침은 스스로 학습이거든요.


좋은말로 자기주도학습인데 전 그냥 방목합니다.ㅋㅋ



그러다보니 영어가 많이 취약하더라구요.


저 또한 몇년을 배우고 학원도 다녀봤지만 아직도 어려워하는 언어이구요.ㅠㅠ


어렸을때 영어 CD 그냥 틀어놓고 듣게 하긴 했는데


일을 하기 시작하면서 전혀 신경을 안썼더니 정말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위즈덤트리로 다시 한번 아이와 저 같이 영어 시작해보려 합니다.




 

책과 CD가 같이 있어 좋습니다.

CD가 없으면 영어듣기가 안되닌까 영어에 어려움이 있는 사람한테는 좋지 않더라구요.




 

이 책의 구성인데 전 이 구성부터 맘에 들었습니다.




 

먼저, 챕터가 들어가기전에 이 곳에 나오는 주요단어가 소개됩니다.




 

단어소개가 끝나면 내용이 나오는데요.

읽는데 몇분 몇초가 소요되었는지 기록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특히, 제가 가장 좋았던건

What do you think? 입니다.

글을 읽고 서로 생각하게 만들어주자나요....


책을 읽고 이야기꺼리를 제공해주니 이것 또한 맘에 듭니다.




챕터가 끝나면 문제풀이 과정이 있는데

내용을 완전히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게 만들어주는것 같아 좋네요.




 

사실 울아들에겐 좀 수준이 높은 감은 있는데요.

의외로 몇개 챕터는 듣고 내용을 이해하더라구요.

스스로 읽기는 어려운데 듣고 내용을 어느정도 이해한다니 참 신기했어요.

제가 엄지를  척 들어보여주니 자신감이 생기나 봅니다.

레벨2가 갖고 싶다고 하네요.^^

 

 

위즈덤트리 www.wisdomtree.co.kr


사이트도 들어가 보니 신청해서 들어볼만 할것 같더라구요.


이번 기회에 정말 영어 완전정복 해봐야겠어요.

 

 

 

*본 포스팅은 도서를 소개하면서 해당 출판사로부터 무료로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객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