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월간우등생학습 6개월- 2012년 기준 초등 1~6학년 - 1학년(2012년) 학습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2년 4월
평점 :
절판
천재교육 월간우등생 제품은 아이가 더 좋아해요.
“어, 내 책 왔네요?^^ ” 하면서
이번에도 책을 보자마자 앉아서 바로 훑어보기 시작합니다.
첫 시작은 이렇게 아이가 가볍게 훑어보는 정도로.
이번에 아이가 보고 풀어볼 책은 [천재교육 월간 우등생 학습]이었어요.
저희 아이는 7세용이지만 학습내용은 1학년 과정이라 선행학습을 할 수 있답니다.
본책(1학년 전과목 단원별 학습) 1권과 별책으로 월간 우등생 학습(영어), (수학), 활동북, 학부모 가이드 북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두 달 동안 아이에게 우등생 키즈를 선물해 주었는데, 우등생 학습은 또 어떠한 내용이 담겨있는지 궁금하여 이번에는 <월간 우등생 학습>을 신청했지요.
그런데 아이의 반응은 학습도 엄청 좋아라 합니다.
첫 날 받고서 바로 영어와 수학을 풀기 시작했어요.
내년이면 초등학교에 입학을 하기 때문에 미리 선행학습 시켜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역시 천재교육 제품이더라구요.
저희 아이가 지금 7세라 [7세용]학습지를 풀어보고 있는데 아이 수준과 잘 맞는다는 느낌이 났어요. 수학은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과목이라 스스로 잘 풀었는데, 국어와 영어는 옆에서 엄마나 아빠가 설명을 해주면 쉽게 이해하고 풀었답니다. 아직은 내용을 이해하기가 조금 어려운 것 같았지만 부모님이 옆에서 설명해주면 이해하고 풀 수 있으니 적당한 수준의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직 저희 아이가 영어에는 많은 관심이 없었는데 천재교육 영어는 재미있다면서 잘 풀었구요, 국어는 학습지를 많이 풀어보지 못해서 아직은 긴 문장을 이해하는게 조금 부족하다는 것을 이제 알았으니 앞으로 국어에 관한 문제를 자주 접하게 해주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저번 달에 체험해 본 우등생 키즈와는 달리 선행학습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아이가 즐겁게 학습지를 풀어서 좋았답니다. 하지만 아이는 우등생 키즈에 대한 미련을 버릴 수 없나봐요. “엄마, 우등생 키즈 11월도 사주세요~” 하는거 있죠.
아마도 우등생 키즈는 자신의 호기심도 해결하면서 재미있는 코너가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더 재미있게 느껴졌었나 봐요. 이렇게 좋아하는 아이의 반응 덕분에 천재교육 월간 우등생 제품이 점점 좋아집니다. 이제 조금씩 1학년 과정 선행학습을 해야 하고 초등학교에 들어가서도 학습지를 풀어야 한다면 천재교육 제품으로 정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