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학교 생각말랑 그림책
애덤 길리안.샬럿 길리안 지음, 에이다 그레이 그림, 권미자 옮김 / 에듀앤테크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원 시간에 늦고, 간식을 깜빡하는 (이정도면 귀여운데 말이죠.) 아빠들이 가는 아빠학교 이야기 입니다. 
주인공 안나는 하원시간에 매번 늦는 아빠를 아빠학교에 데려가기로 마음 먹고 일일 보호자로 나서는데요. 아침에 깨우는 것 부터 시작합니다. 마치 부모와 아이들의 역할이 뒤바뀐듯이 보이네요. 
등원길엔 안나와 안나아빠외에 다른 친구들과 그들의 아빠들도 보입니다. 다들 귀여운 실수 덕에 아빠학교에 끌려(?)왔네요. 

아빠학교의 수업은 아이들이 평소에 원에서 받는 수업 스케쥴과 똑같아요. 
좀 다른것이 있다면 아이들이 보호자 역할도 하지만 선생님 역할도 한다는 것이지요. ㅎㅎ 너무 귀여워요. 등원에서 외투를 옷걸이에 걸고, 책가방과 개인 물품을 정리하고.. 수업시간에 집중하지 못하는 아빠들을 어르는 등. 쉬는시간, 점심시간. 미술활동시간 까지.. 정말 열심히 수업을 듣는 아빠들. 
그렇게 하루가 끝날 즈음, 아이들은 생각을 합니다. 늦게 데리러오고, 깜빡하는 아빠지만 우리 아빠가 세상에서 최고라는 것을요.! ㅎㅎㅎ 
아빠와 아이가 꼭 함께 읽으면 좋을것 같네요. 요즘은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학교에서도 아빠 참여 수업이 많으니까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