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고객을 잡아라
이성동 지음 / 호이테북스 / 2008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고객만족을 넘어서라 고객중심 경영도 진화해야 한다 블루오션 개척의 마스터키 고객 로열티

진정한 블루슈머를 찾아라 알파고객 창출을 위한 5가지 전략 알파고객 창출을 위한 5단계 인프라 등

와우

알파 고객은 바로 고객을 얻었으면 바로 그 고객이 다른 고객을 소개하고 그 소개가 파도처럼 물밑듯이 다가올 수 있게 하는 바로 그런 고객인 것이라 난 생각한다

고객만족 고객 으뜸을 넘어서 진화하고 머리를 쓰는 우리네 고객을 사로잡을 비법은 바로 이 책안에 모두 담겨있다

회사 경영자나 기타 모든 자들이 이 책을 통하여서 변화되고 발전되기를 거듭 바란다

나처럼 말이다

아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