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에게는 독이 있다 1
유즈키 준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17년 4월
평점 :
품절


오늘은 괜찮은 순정만화를 소개하려고 가져왔어요.

얼마전에 올린 "청춘 어웨이" 소개글을 보셨나요? 그 소개글에서는 여자 주인공이 너무 매력적이어서 추천했는데, 이번에는 남자주인공이 엄청나게 매력적이랍니다<


그러면 리뷰 시작할게요~


* 이 포스팅은 출판사에서 여러 책들 중 원하는 책을 골라 제공 받아 자유롭게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표지 ▽▼ 정말 멋있지 않아요? 저 표정하며 옷 풀어헤치고 혀 낼름 뭔데요 정말! 저 표지만 보고 저는 이 책이야!! 하며 집었습니다.


뭔가 "독"이라고 하니까 백설공주 사과가 생각나는 전형적인 저는 ㅋㅋㅋ 예전에 학창시절 만들었던 사과를 같이 놓고 찍어보았습니다.


<책 정보>


1. 제목 : 왕자에게는 독이 있다.

2. 저자 : 유즈키 준

         (학원왕자, 핑크빛 유전자 등의 작품을 쓰신 작가분이신가봅니다. 두 작품 다 저는 보지 않았는데, 띠지에 학원왕자 줄거리 소개를 읽어보니 이 쪽도 설정이 유니크하면서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이제보니 이 작가분이 설정이 유니크하면서 유쾌발랄한 류의 순정을 잘 그리시는 것 같으네요.)


3. 출판사 : 대원씨아이 (현재는 1권만 발매! 신간이니까요) 

4. 가격 : 정가 5000원


6. 장르 : 순정, 적당히 코믹발랄, 소꿉친구 러브

7. 등장인물 소개 및 간단 줄거리 :


우선 여주부터 소개하자면 여주의 이름은 "아사쿠라 리즈."



1권을 본 제 느낌으로 여주는 평범했습니다. 적당히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고, 공부는 모르겠지만.. 이것도 적당히 아닐까요? 친구들과도 잘 지내고, 무엇보다 남을 잘 챙기는 성격입니다.


그런 그녀가 왜 첫 등장부터 저런 얼굴 표정을 짓고 있냐고 물으신다면! 

바로 남주 때문.



남주의 이름은 "나나미 소우타"

표지에 있는 사람이 남주 아니냐고요?

맞아요 ㅇㅅㅇ


네? 저 사람이 남주라면서요? 네... 쟤가 걔에요 ㅇㅅㅇ

!!!!!

(비밀은 조금 기다려보시면 밝혀집니다)


소우타는 리즈의 소꿉친구로서(아직까지는) 아주아주아주 귀여운 미소년입니다. 

그래서 위험한 사람들이 자주 찝쩍거리기도 하다보니 여주는 그런 소우타의 보호자가 되어있지요.



 

하나부터 열까지 리즈에게 의지하는 소우타.

그런 소우타의 "엄마" 역할을 자처하는 리즈. 



주변 친구들은 그런 리즈를 걱정하며, 이대로면 남자친구도 안 생기고, 오히려 너 소우타의 "시어머니"가 될꺼라며 잔소리 잔소리를 합니다.

틀린 말은 아니야;;


그래서 리즈도 이대로면 안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기 시작하는데요..

여기서 그냥 이대로 끝나면 소꿉친구물이면서, 남주가 초식남이라고 해야하나.. 엄청 귀여운 그런 만화구나 싶을텐데..


대.반.전.이 있나니...


혼자서는 아무것도 못하는 소우타...??

는 연기...????? 실제로는 꽤나 강하고, 머리도 잘 돌아가고(필요할 때는 귀엽게 적을 방심시키고, 뒤를 친다!), 리즈 주변에 남자들 제거에도 열의를 보이는... 그런 남자입니다.


정말이지 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왕자님은 아무도 모르는 "독"이 있었어요.

물론 리즈로서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하고, 자신이 지켜줘야하는 대상으로 인식되는 소우타. 


아직은 "가족"같은 느낌이 더 가까운 듯해서 갈 길이 멀어보입니다~ 애초에 남자로 인식시키는 것부터 해야하니까! 

그렇지만 이 둘의 스토리 궁금해지지 않나요?


진짜 "남자의 눈"을 할 때의 소우타는... 숨멎이에요 여러분


 

순정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특히나 멋있는 남주보면서 대리만족과 힐링을 느끼시는 분들.

플러스 조금 독특한 에피소드와 (소우타의 설정이 워낙 특이해서 여타의 순정에서 보지 못한 류의 에피들이 쏠쏠하더라구요!!) 약간의 웃음까지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저 이거 추천합니다!


다만 약간 아쉬운 점은 1권에는 "아유카와 레나는 죽은 후 4일째"라는 단편 에피소드가 같이 수록되어 있어서, "왕자에게는 독이 있다"의 경우 에피가 적은 느낌이 어쩔 수 없이 들어요.. 본래라면 1에피소드 정도는 더 할 수 있을 분량을 단편이 차지하고 있어서요.. 소우타와 리즈 이야기를 더 보고 싶은 자로서는.. 아쉽지만

같이 들어있는 단편도 독특한 설정으로 쉽게 보지 못한 순정(? 이라 즐거웠습니다.


순정을 좋아하시지만 계속 비슷한 것들만 근래 많이 본 거 같아 조금 질려~ 하시는 분들! 이거 추천!! 이라고 다시 한 번 말하면서 오늘의 리뷰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해피 5월 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