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 교과서 달달 풀기 초등 수학 1-1 (2024년) - 2022 개정 교육과정, 수학 교과 학습력을 키우는 초등 초코 달달 (2024년)
미래엔콘텐츠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왔노라, 풀었노라, 매일하노라

저희집 아이들은 방학동안 문제집을 풀며 공부했어요.
막내 역시 언니들이 하니까 자신도 문제를 풀고 싶다고 적극적으로 이야기했는데요.
예비초등수학 문제집 굳이 사지 말고 언니들이 사용했던 문제집 쓰면 된다 생각했어요.
언니가 쓴 흔적위로 다시 문제를 풀었지요.
그때 찾아온 찬스
바로 <초코 신간 체험단>

초등1학년수학 초코 교과서 달달 풀기는요.
1. 그림이나 도형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아이가 좋아해요.
기존에 갖고 있던 책은 딱딱하거든요.
문제만 쭉 있고요. 그에 비해 그림도 많고 아이들이 호기심을 갖고 풀기 적당하며 스스로 꺼내 학습할 정도로 흥미로워요.

또 다른 특징은요.
2. 교과서 내용을 바탕으로 개념을 구성했어요.
학교에서 수업 진도에 맞춰 공부하기 좋을 것 같아요.
3. 빈칸 채우기, 단답형 등 개념을 적용하고 확인할 수 있는 기본 문제로 구성했어요.
4. 응용문제로 문제푸는 실력을 높여요.
응용문제까지 풀면 오~~ 개념을 이해하고 문제를 푸는 것까지 확인할 수 있지요.
5. 다양한 유형의 문제로 학습한 내용 점검해요.

저는 쉽지만 처음 초등수학문제를 접하는 아이는 저에게 자주 물어봐요.

무슨 말이야?
그게 뭔데?

아직 1만큼 더큰수(더하기) 1만큼 작은 수(빼기)의 개념을 정확하게 이해하지 못하고 문제의 의미를 파악하지 못해 저에게 물어보지만 혼자서 매일매일 책상에 문제집을 풀고 있는 모습을 보니 기특할 따름이에요.

방학부터 지금까지 스스로 공부하며 공부하는 습관을 키우고 있는데요.(물론 빠뜨린 날도 있지만요)
앞으로도 초코와 수학 자신감 키워볼래요.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