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꽃체 필사 노트 - 미꽃 글씨로 따라 쓰는 인생시(時)
최현미 지음 / 시원북스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쇄체에 가장 가까운 미꽃체
이건 꼭 필사하고 말테야~~~

📚 미꽃체 필사노트

제가 글씨쓰는 게 취미라 sns에 올리면 보시는 분들이 그래요. 어떻게 글씨 쓰나요? 그러면 제가 매일 꾸준히 열심히 천천히 글씨 쓰며 연습하라고 하는데요.
미안해요. 제가 너무 쉽게 말했어요.

저도 미꽃체 필사노트를 보니 한숨만 나오네요.
이 글씨체가 가능하다고?
연습하면?
진짜?
감히 흉내내기도 어려운 것 같은데 말이죠.

180도까지 쫘악 퍼지는 펼침성이 좋고
(쫙 펼쳐도 떨어지지 않아요)
펜 사용시 번짐이 없는 종이로 만들었어요.

미꽃 작가님이
나, 너, 우리, 그리고 당신에게 주고 싶은
50편의 시와 작품을 담았어요.
저도 그 중에서 울림을 주는 글을 소개할게요.
3월 한달동안 글로 그리고 제 글씨로
좋은 글귀를 담아볼게요.

필사노트에 따라쓰기만 하면 돼니 우리 같이 써봐요😍

제공받은 책으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