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자요! 책 먹는 도깨비 얌얌이 북극곰 무지개 그림책 103
엠마 야렛 지음, 이순영 옮김 / 북극곰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러분만의 잠자리 의식 있나요?
저는 책상 위에 다음날 읽은 책과
다이어리를 올려두고
아이들에게 읽을 책 한 권 들고 방에 들어가요.
가끔 책 한 권만으로 끝나지 않아
잠자리에 드는 시간이 늦어질 때도 있는데요.

🌃
늦은 밤이었어요.
자고 있는 줄 알았던 얌얌이가
책을 먹고 있지 뭐예요.
게다가 구멍으로 탈출을 시도하는데요 .
얌얌아 어디가니?
이제 그만 잘 시간이야~~

📙잘 자요! 책 먹는 도깨비 얌얌이

책 먹는 도깨비 얌얌이 시리즈 4탄.
귀여운 얌얌이가
이번에는 동화속으로 들어가는데요.
저희 집에서는 구멍난 책이라고
부르고 있는 얌얌이 책.
얌얌이는 잠자고 싶지 않은 모양이에요.

👧책에 구멍이 뚫린 게 창의적이야.
팝업북이라 펼쳐보는 재미가 있고
구멍이 뚫려 있어서
얌얌이가 먹은 자국이 생생해보였어.
책 안에 또 책이 있어.

👩‍🦱잠 안자고 책속의 책으로 계속 도망가는
얌얌이책 밤에 읽어도 될까?
🧒어 돼.

저는 계속 본다고 할까봐 곤란할 것 같은데요.🤔

👩‍🦱어떤 사람이 이 책을 읽으면 좋겠어?
🧒박시영(유치원 다니는 친구 소환)

박시영 집에 얌얌이 책 한 개 있대.
시영이가 나에게 있다고 말했어. 하나.

저는 아이들에게 낮에 읽어주었어요.
밤에 읽어주고 바로 잠자나 아닌가
확인해보실 분👋
🤗


북극곰 제공도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