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방울 채집 - 곁을 맴도는 100가지 행복의 순간
무운 지음 / 밝은세상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날이 좋아서 기분이 좋고
날이 좋지 않아서 기분이 안 좋고.
날씨에 따라 마음이 좋았다가 안 좋았다가
날씨 영향을 많이 받는 첫째는 어제 모처럼 비친 햇살을 받으며 하교 후 말했어요.
👩해가 떠서 좋았는데 햄버거를 못 먹어서 기분이 안 좋아.

📚 마음 방울 채집
글ㆍ그림 #무운
#밝은세상

따뜻한 차 한잔🍵
이불 속으로,
맑게 갠 하늘, 🌞
충전🔌

꽃가람 마을에서 날아온 행복의 언어랍니다.
어때요?
마음이 방울방울해지죠~❤️

꽃가람 마을에는 이삭과 보리
그리고 망두와 개구락찌가 살아요.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 기록을 통해 일상 속 행복함을 소개해요.
공감되는 글과 귀여운 그림으로요.

행복한 순간은 그리 멀지 않구나
우리 가까이에 있구나 알게 해줘요.

첫째와 제가 함께 고른 행복한 글귀예요.👩‍❤️‍💋‍👩

📖
열심히 노력한 결과가 생각지 못한 걸림돌에 걸려
한순간에 무너져버릴 때가 있다.
그럴 때마다 고개를 들면 보이는 나의 편들.

여러분의 행복한 순간은 언제인가요?

그냥 지나쳐버리기 쉽지만
여러분의 곁을 맴도는 방울방울한 순간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기록해보세요.
못찾겠다고요?
그럼 마음 방울 채집과 함께하세요~😘

👩그림이 귀여워. 힐링이야.
소소한 일상에서 전달되는 기쁨을 표현한 책이야.
그냥 소소한 일상, 행복을 힐링을 가져다주는 책이야.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